본문 바로가기

천억조의 재테크

[카드테크]이천원에 영화보기-청주에서...


이천원에 영화보기  - 청주에서...

가끔씩 들르는 영화관 입니다. 물론 영화는 공짜로 보는것이 좋겠지만 어디 세상에 공짜가 많은가요.
영화를 제대로 보려면 영화관에 가서 봐야 한다는 말에 동의합니다.
그러나 솔직히 말하면 어둠의 경로를 통한 화일로 감상하는 영화가 더 많은것은 어쩔수 없는것 아닌가 합니다.
될수 있는대로 극장을 찾아 보려 하지만 7000원의 돈은 그리 만만한 액수는 아닙니다.
거기에 팝콘에 커피값 그리고 점심이 들어가고 거기까지 가는 교통비를 감안한다면... ^-^

영화를 공짜로 볼수있는 제일 쉬운 방법은 아무래도 에스케이텔레콤 011카드 브이아이피로 1년 6회 공짜가 있습니다.
그러나 한갑부 안타깝게도 골드는 되도 브이아이피는 안됩니다. 일년 전화 통화료가 90만원인가 올리기 힘들죠.
(여기서 불만 한갑부는 전화기 두대인데 한사람이 내는 돈으로 90만원이 아닌 한 전화기당 90이라 하더이다. 그러니 골드만 하는데 이것 좀 .... 개선되기를 아주 많이 바랍니다.)
011이 좀더 많이 싸지고 저렴한 통화료 제도가 생기면서도 이런 혜택이 확대되기를 한잡부는 바랍니다.

그 외에는 신용카드 할인이 있고 CGV의 경우나 한잡부가 가는 극장의 경우에도 마일리지가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당첨을 통한 무료관람도 있지만 한 100개 쏘면 하나도 안되니....

평범속에 비범을 추구하는 한잡부는 이천원에 영화를 봅니다. 청주에서는...
이천원에 영화를 보는 선결의 방법은 일단 조조할인이 되야 한다는데 주안점이 있습니다.
이천원이면 어둠의 웹하드에서 다운받는데 드는 돈 정도가 아닐까 합니다.

한잡부가 잘 가는 극장은 청주sfx 입니다. http://www.isfx.co.kr/
사이트 들어가 보면 멤버쉽제도를 시행하여 적립이 됩니다.
아마 다른 극장도 대부분 멤버쉽이 있고 적립이 될겁니다.
청주의 경우 일반관람은 7000원 이고 조조 할인은 4000원 입니다.



적벽대전을 보러 갔는데 조조의 시간이 10시 입니다. 한잡부가 이 극장에서 좋아라 하는 조조할인 관람시간은 11시입니다.
^-^
기회가 있고 눈치를 좀 본다면 점심시간에 내달려서 조조로 볼 수 있는 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핸드폰은 가지고 있을테니 핸드폰 멤버쉽카드포인트로 결재를 하면 1000원이 세이브되어 3000원에 결재됩니다.



돈 결재는 카드로 결재하는데 카드중에 충전식 직불카드로 한잡부가 사용하는것은 이 카드 입니다.
http://www.allat.co.kr
띠앗인가도 있고 각종 충전식 직불카드가 있겠지만 한잡부는 많은 독서량(?)을 자랑하는 관계로 예스24올앳카드를 사용하는데 이 카드의 머니백을 활용하면 천원을 더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머니백은 싸이트에서 직접 신청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한달에 두번만 되는 횟수 제한이 있어 현장이 없을때는 짜증나게 하지만 뭐 카드한장 더 신청하면 됩니다. ㅋㅋ~~~ 현장이 없어 노는때는 일주일간 쭈욱 조조 출근한적이 있으니...



청주에서 한잡부가 이천원으로 영화를 보는법은...

1. 조조할인 이용
2. 핸드폰 멤버쉽 카드 이용
3. 충전식카드 이용 


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뭐 다른 방법도 많겠지만 한갑부는 이 방법을 활용합니다.
청주에서 다른 방법이 있으면 방법적으로 포스트 좀 엮어 주십시요.
이천원 말고 더 싸게 보는 방법으로...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