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T - 모바일

데스그립(Death Grip)이 스마트폰 구입에 얼마나 고려되는 요인일까?

그래도...

문제가 터져도...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주고 있다는...

<관련 신문기사 참고 링크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eco&arcid=0003991408&cp=nv>

쓰고 싶은 스마트폰이라는 아이폰 4

그 아이폰 4의 측면 하단에 노출된 안테나 부분을 손으로 감싸 쥐면 수신 감도가 떨어지는 현상 “데스그립(Death Grip)”

위대한 잡스는 “다르게 잡기”라는 A/S 대책으로 공분을 자아냈고...

무상제공 범퍼라는 특단의 대책에 “만족 못해 그렇게 문제 되는 거야? 그럼 되빠꾸쳐~” 라 당당하게 자신감을 드러냈다.

국내에서 사용되는 한잡부가 사용하게 될 사용가능성이 가장 높은 두 기종인 아이폰과 갤럭시를 선별 데스그립(Death Grip)현상에 대하여 전혀 심도 없게 링크하여 보았다.

인터넷에 떠다니는 수많은 동영상중 두 개의 동영상으로 “데스그립(Death Grip)”의 문제점을 판별한다는 것이 허접이지만 “두 개다 안 써봤으니 동영상으로 판별해야지 별수 있겠나?”

무얼 고려해야 하는지 어떻게 결정해야하는지는 모두 개인의 몫 그렇지만 검색은 좀 해서 이것 저것 많이 좀 보자.

먼저 국내에서 찍었다는 아이폰4 출처는 아래 링크를... 아~ 저 기나긴 시간 잡고 있었던 테스트맨의 심혈 기울인 노고에 그냥 지켜보는 사람으로서 감사의 쪽~ ♥♥♥ 을...
http://community.cetizen.com/bbs.php?id=board&category=02&uid=249892&q=view

다음은 갤럭시S... 

애플의 안테나 수신불량 논란을 위트있게 꼬집는 촌철살인 '헬로우' 한마디의 신문광고로 한방에 모든것을 조용하게 잠재우는 저력을 발휘 하였으나 '010번호 통합 문제' 이런거 없고 '무료 무선 인터넷' 예전부터 쓰던 서구 열강의 선진국 사이트에서는 논란 그런거를 넘어 각종 기술적 주장과 테스트 사진 동영상이 난무한다. 유튜브를 검색 좀 해 보면 거의 모든 스마트폰의 안테나 막대기와 관련한 동영상에 대한 감상이 가능해서 좋다. 뭐 아름다운 동영상 참 많다. ^-^

언제라도...

모든 제품이 그러하듯이 현재 한국 소비자의 선택에 대하여 도움주는 자료는 없다. '그저 바라만 보다가...' 이제나 저제나 담달폰이 출시되고 우리의 손에 4가 쥐어 주어져 이 사람 저 사람이 글을 올리고 그 사용기를 살펴봐야 제대로 영향을 분석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뭐 현재도 다음에도 한잡부에게 데스그립은 스마트폰 구입에 영향이 없을거 같지만 말이다. ^-^

스마트폰 구입을 고려하고 있기에 최신 기종 웹쇼핑이 필요하다면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