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패션-봄옷] 입춘대길 깔을 맞추고 광을 세우자.

바야흐로 겨울이 가고 그리던 봄이 왔다. 입춘(立春)이다.

봄이 짧아졌다고 아무리 그래도 이상기류에 너무나 낮은 기온이라 엄청 추울지 모른다 그래도 완연한 낮의 기온이 봄을 느끼게 하는 입춘이었다.

음력으로 설을 세니 해가 바뀌는 것보다는 설을 지나면 바로 봄이 되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봄이 오면 무얼 해야 할까...

뭐하긴... 선남 선녀가 만나는 계절에 눈빛만 마주쳐도 사르르 녹을 수 있게 깔도 맞추고 광도 세워야지.

의류업계의 특성상 한 템포 앞서서 준비되는 신상들이 쫘악~ 깔리는 시점이 지금이다. 조용히 클릭질 몇 번으로 화사한 봄 맞이를 준비해 보자.

한갑부 이 봄 남들 다하는 새로운 타이틀 “차가운 도시 남자” 차도남의 이미지 구현을 위하여 의류쇼핑몰 3군데를 꼭 찝어보았다. 물론 그녀는 차도녀 하면 된다. 안에서 바깥으로 위에서 아래의 순서를 가지고...

한갑부가 몸을 위해 콕 찝은 3개 몰의 특성은 다음과 같다. 클릭질에 주의를 기울여 카드를 긁기를 권고한다.

1. 휠라코리아

- 이탈리아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는 다 아는 것이고
- 2월내 카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중이다. 모던한 이너웨이 filativa의 최고급 원단과 정말착한 가격을 누려봐라. 가격대비 퀄러티에 아주 까무라칠 것이다.


2. LG패션

- 대한민국 고품격 브랜드
-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준비한 짱짱한 기프트전과 달콤한 10%쿠폰이 대기중.
- 새봄을 느끼는 첫 라운딩을 위해 준비된 DAKS GOLF 11년 봄 신상으로 쫘악 깔아 놨다. 닥스 골프라면 필드에서 주저되지 않는거 다 아시죠.
- Guess 편하게 즐기는 게스의 청바지, 쭉 빠진 그녀 다리의 매력에 그는 눈 돌아간다.
- 패션몰 가입시 5% 생일10% 쿠폰, 왜 식구수대로 아이디가 다 있는지는 모를까...
- 몰 입장후 아래 BRAND THEME에서 론칭 브랜드별 이벤트 확인.


3. 금강 랜드로바

- 발이 편한 구두과학 금강.
- 슈퍼세일 제품의 경우 최대 60% 할인
- 금강 랜드로바 베스트 상품전 10% 할인
- 골프화 19% 할인, 금강의 골프화 상당한 수준의 품질이다. 신어봐서 확실히 안다.
- 명품관 제품도 10% 할인
- 구입 팁을 알려준다면... 명품관에서 정장화 하나 편하게 신을 캐주얼화 하나.
- 금강몰이 오프보다 좋은 점을 들라면 오프는 에누리 없지만 몰은 쿠폰이 있다.
- 구두에서 가장 중요한 것 무슨 가죽인지를 알자. 금강몰 쇼핑시 구두 가죽을 눈 여겨 보자. 가죽에 따라 착화감이 천양지차라는거... 늦게 깨달으면 손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