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추석선물] 국내배달을 넘어 해외배달도 yes, 신뢰 가능한 4천500종의 향토 지역특산물을 선물하자.

대한민국에서 생산되는 농,수,축,산,물의 종류가 과연 몇 가지나 될까?

그럼 그 중에서 맛 본게 과연 몇 가지나 되나?
이 물음에 충분히 대답을 충분히 늘려갈 수 있게 하는 쇼핑몰이 우체국 쇼핑이다.

현재 우체국 쇼핑에는 하늘과 땅 바다를 망라하여 지역의 향토특산물이 차곡 차곡 빼곡하게 정리되어 있다.

명절을 떠나 평소에는 무엇인가 지연의 특산물을 선물하고 싶은 욕심이 있다면 아마도 우체국 쇼핑만한 것은 없으리라.

우체국 쇼핑의 모든 제품은 생산자와 소비자를 우체국이라는 운송수단이 연결하는 직거래 방식이고 우체국 나름의 기준에 의하여 일정 수준 이상의 제품만이 판매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해외의 저급한 농수산물을 나쁜 가격에 사는 멍청한 짓거리에 대한 걱정을 불식시키고 있으며 아래 그림과 같이 지역을 선택하여 각 지역의 진정한 향토 특산물을 마우스 한번에 주문할 수 있다.

 

뿐인가?

우체국은 향토 지역 특산물의 해외배송도 추진하고 있는 내가 아는 유일한 해외 선물배달 업체다.

그래서 몽고, 홍콩, 라오스, 루마니아, 체코, 핀란드 등등... 어지간한 국가는 다 쏠 수 있다.

해외로 제일 많이 보내는 김...

우체국에서 쏘면 정말 짱~~~ 이다.

해외에 지인이 있다면 바다 건너 떨리듯 들려오는 김 한 봉다리의 감격어린 어조의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이다.

 

그림출처 : 우체국 쇼핑몰

한갑부 우리의 명절을 맞아 즐거움과 기쁨을 나누고자 하는데 있어 해외의 인재들에게 송신은 우체국 쇼핑을 적극 권해 본다.

또한 지역의 특산물이나 토속적인 식품군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에는 우체국 쇼핑에 들어와 있는 제품들이 만족스러우리라 판단해본다.

지역인 보은의 대추한과가 좋은지...

의령 조청 한과가 얼마나 멋들어진지...

진주 논개 한과의 달콤함이 얼마나 되는지...

강릉 갑골 한과가 얼마나 고소한지...

우체국 쇼핑에서는 알아보는 것이 가능하다.

Tip : 현재 우체국 쇼핑에서는 추석 기획전으로 20%할인, 지역 특산품 구입시 사은잔치, 할인쿠폰 제공, BC카드 이용시 키프트카드 제공 등의 행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