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등산화추천] 라푸마 고어텍스 등산화 LG패션 소셜커머스로 최저가 구입하기~!

10월 이다.

가을철 산행을 생각하거나 한번쯤은 등산을 시도하게 되지 않는가?

아름답게 물든 자연의 장관을 안방에서 TV만으로 감상하기에 우리의 가슴은 너무 넓지 않은가 장비 챙기고 산을 한번 올라보자.

정상에서의 상쾌한 가슴을 만들러 말이다.

^^

오늘은 가을 산행을 위해 나의 등산 신발 하나 만들어 보자. 뭐 등산화가 있다면 불필요하겠지만 신발이 낡았거나 고어텍스가 아니라면 한번쯤 눈 돌려 주목해 봐야할 건이 생겼으니 말이다.

LG패션의 라푸마 고어텍스 등산화를 최저가로 구입할수 있는 기회가 있다.. 구입 가능 시간은 24시간내...

판매처는 라푸마 상표로 열심히 만들어 팔고 있는 LG패션 E-shop 사이트이고 소셜커머스 오늘(O-NUL) 코너에 준비된 상품이다.

대기업 쇼핑몰에서 SNS로 맞불 놓고 있는 작품이자 코너에서 준비된 상품이다.

제품 이름은 GORE_TEX RUBBER 옐로우 등산화. 한품목이다. 색상 디자인 동일하고 사이즈만 달리 주문할 수 있다.

디자인은 아래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미려 그 자체고 통상의 고어텍스 소재 신발처럼 정상가는 23만원이다. (고어텍스 소재 신발치고 20만원 안 넘는 제품은 거의 드물다. 검색하여 확인 하길...)

O-nul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은 그 반값이 안된다.

얼마냐고~~~

직접 가서 확인해 보기 바란다.

라퓨마 고어텍스 등산화 사러 LG패션 SNS O-NUL 바로가기~!

이 상품 이외에도 LG패션 e-shop의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면 LG의 제대로된 아주 좋은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가끔식 들러 보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