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월드컵 응원 티셔츠 리뷰 - ALL THE REDS 티셔츠를 입고 승리의 응원을 보낸다.

응원을 위한 티셔츠를 마련하고픈 욕심에 위드블로그 캠페인 참여에 애절의 글을 올렸다. 한법 입혀달라라고~~~ 그래서 온 티셔츠...

돈 주고 안사고 얻은것이니 가격대비 효과를 이야기 하려하니... 가격 검색... 흠. 19,900원 이만냥에서 백원 빠지는 구만...

이만냥의 티셔츠에 대한 가치와 성능을 힘찬 글빨로 때려보려 한다. (뭐 솔직히 한잡부의 글이 힘차지는 않다.) 

이런 귀연것들이 입은 이런 귀여운 자세가 나와야 하는데...

한잡부는 쫌 마니 ^-^  험악할거 같아서 옷 입고 찍는것은 정중하게 넘겼다. 흐미~ 이쁜것덜... 2002 월드컵 거리응원에서의 섹시한 응원 모습을 담은 많은 사진들이 기사화되어 한잡부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남아공월드컵이 되었으면 하는 큰 바램을 또한 실어본다.  

두꺼븐 하얀 고루박꾸에 넣어 배달된 뻘건 티셔츠~ 이름하여

ALL THE REDS

흠~ 받아본 택배의 배달 상태와 모습은 만족이었다. 그런데 형지가 어디여? 메이커는 알아도 형지라는 회사가 생소해서... 검색을...

유명한 회사구나~! 크로커타이루... 악어그림 만드는 회사. 그럼 이옷 괜찮은 옷이잖네~~ 한잡부가 아는 몇 안되는 그림중에 하나인 악어그림을 보고 한 뛰어난 고견이었다. ㅋㅋ 

한잡부와 같은 훈남이 옷을 살적에 문제점은...

사이즈의 부재~~~

110을 입는 한잡부에게 만족감을 주려면 110이 있어야 한다. 거기다 난 좀 헐렁하게 옷을 입는것을 좋아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110다운 110을 원한다. 헐렁하고 활동하기 좋은 티셔츠...

요즘 출시되는 메이커 급에서 나온 기능성 티셔츠의 경우 몸에 착 밀착하는 스타일로 나와 짐승남의 아름다운 배 근육이 그대로 드러나게끔 하는 티셔츠를 한잡부는 절대 싫어한다.

왜?

복근도 없고 알통도 없다. 거기에 배 나왔는데 몸매 좀 가리는 기능성이 내게는 필요하다.

아주 흡족한 110의 사이즈이고 헐렁한 스타일의... 므흣하게한 티셔츠이다.  

호홋~

기능성 티셔츠임을 증명하는 쿨맥스 딱지!

  1. 쿨맥스 쾌적한 착용감의 대명사. 피부에서 수분을 배출시킵니다.
  2. 쿨맥스®소재는 원단을 통해 수분을 흡수, 배출하여 건조 속도를 빠르게 합니다.
  3. 공기를 통해 몸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유지시킵니다.

뜨신 여름날에 입을 티셔츠로서 이 이상 무슨 기능이 필요하겠는가?

특수 섬유에서 오는 뛰어난 기능 땀을 배출하여 피부의 상태를 쾌적하게 유지한다. 거리응원시 끊임없이 흐르는 육수에 대한 대응의 비책으로 이만한 방법이 있겠는가. 쿨맥스의 고급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티셔츠라면 짜증이 덜하겟지... 

보라 저 꼼꼼한 바느질!

격하게 움직이며 응원하는 한잡부를 고려한 꼼꼼하고도 세심한 박음질을 사진으로 확인하라. 근래에 골드미스 양정아가 당한 '겨땀굴욕'을 방지하기 위하여(?) 엄청 배려하여 놓은 모습을 확인하라.
('겨땀굴욕'= http://web.reviewstar.net/web_200806/view.php?code=1010&id=232137)

여자분들이 선택하기에도 이 정도의 배려라면 무난하지 않을까 싶다.

보는것만으로도 울컥하게 만들고 울먹이게 하는 태극기..

조국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우리의 영원한 태극기를 티셔츠에 박음질해 놓았다. 아마도 지칠줄 모르는 빡씬응원을 위한 촉매의 역할을 하는 상징물로서 배려해 놓은것이 아닐가 싶다. 아무튼 태극기를 넣은 응원 티셔츠 멋지다.

딱히 꼬집어 말하기에는 그렇지만... 무난한 가운데서도 매력적인 디자인.

프린트된 문양은 무얼 상징하는 걸까??? = 광개토대왕의 우물정???

아름다운 한장의 정리- 한잡부는 이런게 좋아.~~~

이러니 저러니 많은 이야기가 필요한 아주 좋은 기능성 티셔츠 이지만 그 모든것을 한장에 정리했다.

2002 한일월드컵의 옛 영광을 재현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며 우물정이 새겨진 ALL THE REDS 붉은 티셔츠를 입자.

대한민국축구대표팀 화이팅~!

'ALL THE REDS' 티셔츠는 옥션 스포츠의류 카테고리에서 판매되고 있다.
현재 옥션에서는 'ALL THE REDS 공식응원상품전'이 진행중이다. 6월말 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ALL THE REDS 단독론칭' 이란다.) 응원 수건등의 응원용품 구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시원한 쿨맥스 기능의 이 티셔츠를 고려해보는것은 어떨까 싶다. ^-^

'ALL THE REDS 단독론칭' 옥션 바로가기~!

한잡부의 다른 월드컵 응원 티셔츠 리뷰 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