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월드컵]남아공월드컵 응원준비 ‘올더레즈(All the reds)' 월드컵티셔츠 준비부터...

몇 일 남지 않은 그리스전의 응원을 위하여 뻘건색 월드컵티셔츠 준비에 열을 내고 있는 한잡부에게 사랑스런 인터넷 사이트 RevU (한잡부가 RevU를 사랑하는 이유는 “레뷰의 추천 클릭(Click!) 한방이 다음 View 추천보다 황홀한 이유?”를 참고하기 바란다.)의 ‘All the reds(올 더 레즈)’ 리뷰 캠페인은 캠페인의 중의 캠페인이니 널리 알려 남아공월드컵의 응원 준비물 월드컵티셔츠 마련에 다 같이 참여하는 독려의 글을 날리게 했다. ^-^

2002년 'Be the Reds'

2006년 'Reds go together'

그리고

2010년 ‘All the reds'

‘All the reds'는 월드컵 응원의 계보를 잇는 슬로건으로써 전 국민이 붉은 악마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한 마음 한 뜻으로 태극전사의 정상의 꿈을 응원하자는 의미를 담았단다.

태극문양을 통해 대한민국의 정신을 담았고, 축구공 형상과 강렬한 붉은색은 대한민국 모든 Reds의 열정을 표현하여 ALL THE REDS (올더레즈) 슬로건처럼 온 국민의 열정을 담아 힘껏 응원하자는 의미란다. (아~ 이렇게 좋은 뜻이.....)

이런 위대한 뜻을 티셔츠에 문구 아로 새겨 티셔츠로 만든것을 두 손으로 고쳐 받은 것이 있으니 아래의 사진이다.

두 손을 모아 고쳐 받은 후의 개봉 상태 All THE REDS 의 하얀색 영문의 문자가 붉은 티에 선명하게 나타났다. 한잡부가 신청한 티셔츠는 95 사이즈의 여성용 티셔츠 이다. 남성용 티셔츠에 관한 글은 http://hanjabbu.tistory.com/3349  을 참고하기 바란다.

광개토대왕의 옛 영토 회복에 대한 의지로 우물정 한자 디자인을 통하여 월드컵 4강의 의지를 보연준다.

겨드랑이 굴욕이라는 여성 연예인의 방송 캡쳐 컷이 신문 지상을 뜨겁게 달구었음을 기억하는가? 이에 대한 대비책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는 쿨맥스 기능의 재질을 겨드랑이 부분에 전진 배치하여 땀 배출을 강화하는 기능적인 부분을 배려한것이 돋보인다.  

목선의 처리는 ('넥 결합 ?") 뭐랄까? 여민다는 표현으로 그 느낌을 전하면 어떨가 싶다. 여하튼 포인트를 주는 V-넥 이다.

허리를 홀쪽하게 하여 옷 입은 모양새를 돋아나게 하는 디자인이다. 착용 모습과 개봉후의 모습으로 허리 라인의 강조를 위하여  ) ( 형태로 제작된듯 하다. 한마디로 "우아하다" ^-^

 

'ALL THE REDS' 티셔츠는 옥션 스포츠의류 카테고리에서 판매되고 있다.
현재 옥션에서는 'ALL THE REDS 공식응원상품전'이 진행중이다. 6월말 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ALL THE REDS 단독론칭' 이란다.) 응원 수건등의 응원용품 구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시원한 쿨맥스 기능의 이 티셔츠를 고려해보는것은 어떨까 싶다. ^-^

'ALL THE REDS 단독론칭' 옥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