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유망 자격증

‘호주 유학 박람회 2011 - 조기, 연수, 유학, 워킹’ - 인터넷 사전 등록으로 무료입장

호주 유학을 생각하거나 계획하고 있는 백성에게 충분한 정보 제공의 장이자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아름다운 박람회가 개최되어 소개한다.

 

"호주유학 박람회 2011"은 주한호주대사관이 개최하는 최대 규모의 호주 유학 박람회이다.

주한호주대사관 무역대표부와 교육부에서 주최하는 ‘호주 유학 박람회 2010 - 조기, 연수, 유학, 워킹’이 오는 10월 28일, 29일 양일간 코엑스(3층 E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약 83여개의 호주 현지 초.중.고 및 대학교, 기술교육기관, 워킹홀리데이 관련 현지 기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호주 유학 박람회로서 올해 개최 12년째를 맞이하고 있다.


호주 현지 관계자 및 전문가와 직접 상담하실 수 있다.

호주 조기유학, 어학연수, 워킹 홀리데이 등 다양한 수요를 가진 오천명 이상의 참관객이 이번 행사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호주 현지 학교 / 워킹 관계자들에게서 직접 상담을 받으실 수 있다.

호주 현지인과의 상담을 위해서 일대일 통역 서비스가 제공 된다.

박람회 행사장에서는 조기유학, 유학연수, 호주 정규 학위과정 상담 및 호주 초.중.고 교육기관 소개/상담 그리고 호주의 교육시스템 및 비자, 이민 등에 관한 세미나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참가자들에게 내실 있는 정보가 제공 된다.

아래는 ‘호주 유학 박람회 2010 - 조기, 연수, 유학, 워킹’ 초대장의 전문이다.

 

호주 유학 박람회 2010 사이트를 방문하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호주대사관 무역대표부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호주의 뛰어난 80여개의 초.중.고.대학교, 전문학교, 어학연수 및 워킹 홀리데이 기관을 소개하게 됨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박람회는 저희 호주대사관 무역대표부가 주최한 11회째의 유학박람회로서 조기유학, 어학연수, 직업 교육 및 정규 유학, 그리고 작년에 이어 워킹홀리데이 등 다양한 수요를 가진 방문객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적합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번 박람회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은 호주에서 내한한 교육 및 워킹홀리데이 관련 기관의 담당자들과 직접 상담하여 여러분이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호주는 깨끗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다국적 문화 환경을 자랑하는 안정된 사회로서 세계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으시고 여러분이 원하시는 꿈에 한발짝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실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호주 유학 및 워킹홀리데이 기회에 관심을 가져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주한호주대사관 무역담당공사 마틴 월쉬

 

아래 사진은 성황리에 개최 되었던 2010년의 상황 이다.



이 행사 또한 여타의 행사와 마찮가지로 사전에 인터넷으로 온라인 행사등록 하면 무료입장과 함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아마도 유학생 유치 전략의 일환일 것이다. 호주 유학을 계획하여 참관을 고려한다면 반드시 온라인으로 참관을 신청하여 무료입장과 더불어 무료 어학 연수 기회 및 호주 왕복 항공권, 기타 다양한 경품의 기회까지를 한꺼번에 챙겨보자. 사전 등록 사이트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호주 유학 박람회 2010 - 조기, 연수, 유학, 워킹’의 자세한 행사 내용과 온라인 행사 등록은 아래 배너 링크를 참고하기 바란다.


 

사이트를 방문하면 호주유학박람회를 통하여 어학연수와 해외유학을 다녀온 사람들의 경험자 수기를 볼 수 있다.
링크 -> 정보센터 -> scholarship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