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T - 모바일

[와우키스] 최고의 아이폰 키보드 와우키스 WOWkeys 구입하기! (와우키스 판매점)

아이폰 키보드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놈이다.

기다린지 엄청 되는 것 같은데(11월에 기사를 보고 점찍었던 것 같은데...) 파는데를 몰라서 돈 들고서도 지르지를 못했다.

와우키스는 키보드의 숫자판을 떼어 내고 아이폰을 장착하는 공간을 확보했다. 아이폰 아이팟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기는 당연 있다. 도크 겸용이라는 말이다.

키보드에 아이폰의 기능키를 펑션키로 제공하여 사용의 편의를 꾀한 아름다운 제품이다.

에어마우스 기능을 이용 아이폰에서 하는 손가락 두 개로 조종하는 모든 종합적 액션을 이 키보드에서 구현했다.

기타 막강의 기능이 있다고 하나 필설로 형용키 어렵다. 그래서 백문이 불여일견(不如一見)이라는 옛사람의 고사를 거울삼아 시연 동영상을 링크하니 참고하면 될 것 같다.

그리고 자세한 사항은 제조사인 옴니오 홈페이지에 가면 찾을 거다. ^-^

가려면 이리로 가기 바란다. 정보와 답변 여기가 빠르더라. 이리 말해도 꼭 못 믿고 홈피로 달려가는 사람 있더라.

http://www.facebook.com/WOWKeys

 

중요한 현재로서 구입이 가능한 와우키스 판매점은...

코엑스에서 판단다. 애플의 공식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예판 없이 정발하셨단다. 시간 되시는 분은 거기 가서 만져보고 사면 될 것 같다.

그럼 시간 안되는 한잡부는...



와우키스 WowKeys 지르러 달려가기 Click~!



요기서 질렀다. 웹에서 파는 데는 여기뿐이다. 혹시 100$ 단위로 계산하려 딴 데서 알아보고 ‘원’단위로 결재하려면 여기가 유일하다.

현재 판매가는 11만원이고 무이자 12개월로 가늘고 길게 갈수 있다.

삼성, 신세계, 시티 카드의 경우 3% 할인이 가능하고

신한카드의 경우 오늘(26일)까지 10% 할인쿠폰의 적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