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유망 자격증

어학연수는 스펙UP, 스펙 만들기 기회여야 한다.

어학연수의 절대적 목적은 무엇인가?

설마 좀 더 원어민에 가까운 품격 있는 어휘력이 담겨있는 영어구사가 필요해서라고 길게 지껄이지는 말자. 구라도 이젠 남들 다 아는 것이니 말이다.

어학연수는 스펙 만들어서 취직하려고 하는 거 이것 말고 대체 무엇이 있는가?

어학연수를 준비하는데 있어서 간과하지 말아야 하는 것이 이 스펙 쌓기의 목적을 벗어난 범주의 계획은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스펙 쌓기의 목적” 이게 무슨 말이냐고...

잘 생각해 보자.

어학연수 3년을 보내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스펙으로 보여줄 만한 ‘증’이다. 무슨 무슨 수료증, 무슨 무슨 시험 성적, 무슨 무슨 과정 합격 어학연수의 목적은 이 ‘쯩’이 필요한 것이지 기타의 것은 사치다.

그러니 보여줄 만한 껀수를 제외하고서 투입되는 시간과 비용에 대한 철저한 배제로 효율 100%의 어학연수를 만들자.

경험 많은 어학연수 안내 사이트 유학네트에서는 이러한 취업준비자의 스펙UP의 목적에 지극히 충실한 총9개월의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놓았다.

비즈니스 영어력 향상을 간판으로 하여 업무경험을 쌓을 수 있는 직무체험의 과정까지 망라된 이 과정은 해외기업에서의 경력확인이 가능하단다.

이력서의 한 줄을 소중하게 추가하여 적어 넣으려는 사람으로 해외 기업에서 직접 근무하는 인턴쉽 과정을 체험했다는 남과 차별화된 경험과 경력증명서, 해외 기관에서의 전문적인 수료증명서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잘 짜여진 프로그램 일듯 싶다.

스펙UP을 위한 어학연수 프로그램 알아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