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수리 DIY

[스킨 케어 음이온 샤워기 사용기] 폭포수 처럼 부드러운 물줄기를 만들어 만병통치 졸라 좋다.

이 글은 남의 글처럼 샤워기 제공 받아 사용기 쓴게 아니고 매주를 즐겨보는 김어준의 뉴욕타임즈에 이 시대에 쫄지않고 협찬하는 회사의 샤워기이기에 사다 써본것이다.

구입을 하게된 결정적 문구는 "폭포수"

구입을 하게 만든 결정적 사람은 고성국 박사이고 써본 후 이거 정말 좋다고 말한 그의 증언이 한몫했기 때문이다. ^^

인터넷 바다를 헤험치며 이리 저리 검색한 결과 오픈마켓 보다도 최저가 가격 검색 보다는 홈쇼핑에서 제공한 쿠폰 한장이 최저가임을 직시하고 거기서 구입했다. 쿠폰이 필요해서 참고 할만한 글을 찾는다면 http://hanjabbu.tistory.com/4086

스킨  음이온 샤워기

종이 케이스의 푸르름이(하늘색) 엄청 시원해 보인다.

이 샤워기가 ... 이 물건이 얼마나 좋으냐? 하는 것은 종이 박스에 인쇄된 문장들이 다 알려준다. 샤워기가 얼마냐 좋으냐고 그걸 알고 싶다면 위 사진 클릭해서 읽어 보면된다.

박스 사면이 모두 한단어로 중심되어 결론 내려져 있다.

"폭포수"

구성품은 이렇다. 샤워기 하나 필터 3개, 판매하는 모든 사이트에 필터가 4개라고 되어 있는데 하나는 샤워기 안에 들어 있다. 이걸 꼼수로 봐야 하나?

설명서를 읽어 보면서 알았다.

이거 필터 교환해 주는 샤워기 구나...

흠 그럼 필터를 얼마나 쓸수 있나?

최대 4개월 잡아서 3개니까... 1년 동안 쓰는 샤워기라는 결론.

저 얇폿한 느낌의 필터를 통해서 뭘 얼만큼이나 거를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없는것 보담이야 낫겠지...

무슨 압축 솜 같은 느낌이다.

한갑부가 봤을때 이 샤워기의 핵심 기술은 여기에 숨어 있는것 같다.

샤워기의 구멍이 판으로 되어 있는데 촘촘하고 미세하게 뚫려있는 것이다.

구멍이 미세한 작은 구멍이니 당연히 물절약이 되고 약한 수압에는 물 분사가 잘 되는 것이리라...

샤워기 배면 디자인 각을 살짝식 주어 플라스틱 치고 상당히 미려하다. ^^

필터 교환을 위해서는 샤워기 헤드를 따서 갈아야 한다. 사진은 샤워 줄과 연결하는 샤워기 밑부분 마감처리가 살짝 아쉽다. 

기존에 사용하던 샤워기.

샤워기를 바꾼 이유는 스킨 케어 음이온 샤워기가 좋아보여서 oh NO~

쪼잔한 한갑부가 그럴리가 있겠는가 난 물건을 쓸적에 원칙이 마르고 닳도록 써야 한다에 있다.

그러나 대륙에서 만들어져 저렴한 단가에 공급된 플라스틱에 메끼 입혀서 쇠 느낌 나는 이 샤워기는 욕실 바닥에 한번 놓치자  옆으로 쪼옥 쪼개지는 사진과 같은 안타까운 결과를 가져 왔다. 글루건으로 살짝 지져서 좀 오래 써볼까 하이바를 상량하였으나 크게 보아야하는 대국적이며 과감한 결단을 내려 구입한 것이었다.

이왕이면 좋은 샤워기로...      

샤워기와 샤워줄의 조립

샤워줄 안쪽을 깨끗하게 닦아서 맞추었다. 쇠의 질감과 플라스틱 질감이 합쳐져 뭔가 좀 어색한 연출이다.

맘에 드는 그림~

투명한 헤드로 인하여 보이는 막 요동치는 물. 뭔가 케어가 되는 느낌이 든다.

사용해보지 못했던 미세한 물줄기가 만들어 진다.

강한 물 뿌리기라는 느낌보다는 흩 뿌리는 느낌이다.

수전을 잠그면 바로 물이 그친다. 기존 샤워기와 같이 샤워기 안의 물이 떨어지지 않는다. 아마도 이런 작은 부분이 물절약에 효과가 있는 것이지 싶다. 

기존 샤워기 안쪽에 묻어 있는 녹물들.

스킨케어 샤워기를 이용하면 필터로 인하여 이런게 걸러지겠지 하는 기대를 해본다.

스킨 케어 음이온 샤워기 설치 완료 모습.

이 샤워기의 대략적 특징은 구라 좀 쳐서 "폭포수 처럼 부드러운 물줄기를 만들어 만병통치 졸라 좋다."인것으로 짐작된다.

몇번 사용을 해본 결과 이 샤워기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고 한갑부는 결론 내렸다.

1. 기존 샤워기 대가리와 비교하여 엄청 비싼 샤워기다.

2. 투명 플라스틱(폴리카보네이트라고 설명서에 되어 있지만 이쪽 계열을 우린 무지하게 다 이렇게 부른다.)이어서 깔끔해 보이고 좋다.

3. 필터 정말 걸러진다. 뭔가 걸러지기에 색깔 변하는것 아니겠는가...

4. 수압 향상은 전혀 느끼지 못했다. 수압은 펌프를 바꿔야 한다.

5. 물절약은 확실하다. 판형 샤워기의 특징 아니겠는가...

6. 폭포수, 동의 한다. 폭포수 같다. 한갑부는 이렇게 표현해 보고 싶다. 가을에 안개낀 날 아침을 걸을때 얼굴에 촉촉하게 젖어드는 느낌이라고...

7. 판형 샤워기이므로 헤드 걸이에 걸어서 써야 제대로 폭포수와 같은 효과를 볼수 있다. 손으로 들고 피부에 근접하여 사용하면 그냥 가는 구명의 샤워기 일 뿐이다. 헤드 걸이에 걸고 물줄기를 얼굴에 맞아 보면 이 샤워기의 특징에 박수 칠 것이다.

끝.

스킨 케어 음이온 샤워기를 저렴하게 구입한다면 홈쇼핑의 할인율이 좋았다.

CJ mall 바로가기~! , GS홈쇼핑 바로가기~! 

현대홈쇼핑 바로가기~! , NS홈쇼핑 바로가기~!

 

DIY를 통하여 부동산의 주거생활을 개선하였다면 금융상품으로 화재, 재해, 도난의 위험에서 가족을 지키는 울타리를 만들어 보자. "주택화재보험"은 크지 않은 보험료 부담으로 안전을 마련할 수 있다. 보험비교 사이트 보험몰을 활용하면 국내외 보험사의 주택화재보험에 대한 가입현황, 비교견적, 안내가 무료로 가능하다.
보험몰 비교견적 및 무료 안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