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유망 자격증

2010 호주 어학연수와 테솔 박람회 무료등록 - 영어어학연수 - 5월 29일

2010 호주 어학연수와 테솔 박람회

주한 호주 대사관 주최 - 2010년 호주 어학연수와 테솔 박람회가 열린다. 일정과 참석을 위한 인터넷 등록은 다음과 같다.

<박람회 안내>

일시: 2010년 5월 29일(토)
시간: 오후 1~5시
장소: 롯데 호텔 본점 37층 가넷룸

홈페이지 사전 등록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관심이 있어 참석을 위해서는 미리 인터넷 등록하는것이 필수적이다. 아래 링크를 참조하라.

 

ELICOS 란?

ELICOS는 English Language Intensive Courses for Overseas Students의 약자로, 해외 유학생들을 위한 영어연수 과정을 뜻한다.
현재 호주 전역에 220여개의 영어연수 전문 교육기관에서 다양한 영어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TESOL이란?

TESOL은 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의 약자로서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에게 영어를 가르치기 위한 영어교수법을 배우는 영어 교사 양성 과정이다. 유창한 영어 구술 능력을 바탕으로 비영어권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영어를 가르치는 방법을 배우고 연구하는 학문이다.

일반적으로 TESOL에서 배우는 학과는 언어인식(언어학, 문법, 언어 의미론 및 활용, 언어습득), 언어 교수 방법론, 수업유형(실연포함), 교육심리, 수업계획, 교실관리, 다양한 교습 환경, 수업 자료, 수업 평가, 교과과정 설계, 학습자 유형, 그리고 상호 의사 소통을 가능케 하는 교수법 등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