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유망 자격증

2011 세계유학박람회(서울, 군산, 분산, 대구, 전주, 광주, 포항, 대전, 청주, 원주, 익산) 참가 사전 등록

2011 세계유학박람회(World Education Fair)는 국내 최대의 유학, 어학연수, 해외인턴쉽 박람회이다.

유학박람회에서는 최신의 해외 학교 정보를 교류하며 국내외 유학관련 인턴쉽 전문가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제일 크다.

유학을 생각하고 계획하고 있다면 세계 20개국 100여개교의 장학혜택과 학습과정을 살펴 가장 경제적인 유학, 어학연수, 해외 인턴쉽을 계획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척도이자 유일한 기회가 될 것이다.

한꺼번에 한자리에서 유학전문가들로부터 일대일 맞춤상담이 가능한 이번 박람회는 전국단위에 걸쳐 서울, 군산, 분산, 대구, 전주, 광주, 포항, 대전, 청주, 원주, 익산에서 실시된다.

 

 

서울은 2011년 1월 21일-22일 양일간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되며 청주는 서울 일정 전인 1월 20일 11시-18시경 청주MBC에서 개최된다.

유학 박람회 현장 참가자에 한하여 해당 국가에 한 달간의 무료 어학연수가 추첨 경품으로 제공되는 행사도 있는 이번 박람회의 참석은 참가예약 사전 등록을 통하여 무료 입장권으로 참석이 가능하다.

지역별 대도시를 중심으로 한 지방 박람회 일정을 확인하여 참석한다면 소요경비를 최소화하여 필요정보를 손쉽게 취득하는 방법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

2011 세계유학박람회 참가 사전등록(무료 입장권 받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