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T - 모바일

웹게임 열혈삼국 에서 술이 피보다 진한 진실을 느껴보라.-혼일사해(混一四海)의 대망(大望)을 이루기 위해 천하(天下)를 말발굽 아래 굽어보며 종횡무진(縱橫無盡) 달려보자.

일본 고에이사의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는 패키지로 발매된 전략시뮬레이션의 최고라고 생각한다.

국내에 많은 매니아급의 유저층이 확보되어 있고 한국에 발매되지 않은 게임 을 즐기기 위하여 게임자가 직접 한글화하여 출시전에 즐길정도로 시급함이 있는 명작이다.

물론 한잡부 또한 이 대열에 동참하여 소위 유저 시나리오라 이름 붙여진 “고구려의 반격”을 즐기고 있다. (고구려의 반격은 네이버 삼국지 동호회에 가면 시나리오 제작자로부터 자세한 설명과 시나리오 저장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삼국지의 큰 흐름에 열혈 삼국 매니아를 위한 패키지형이 아닌 웹 게임형의 중국 삼국지가 인기를 끌고 있으니 이름하여 “열혈삼국”이다.

http://103.nexon.com/

웹 게임은 직장이나 학교에서 짬짬이 즐기는 게임의 형태로 개발된 것으로 소위 ‘죽이는 시간’ 게임하는 시간을(명령 수행 시간) 필요로 하는 게임이다.

중국에서 개발된 이 게임은 그래픽 퀄리티가 중국의 타 게임에 비하여 높고 최고 동시접속자 수 70만 명을 기록한 적이 있으며 ‘2008, 2009년 중국 지역 인기 게임 TOP 10'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이 게임 현재 출시된 삼국지를 모태로 개발된 수많은 웹 게임중 가장 삼국지적인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잡부 생각하기에 가장 삼국지적인 게임은 앞서 이야기한 고에이의 삼국지 이다. 조이포트의 열혈삼국 을 또한 삼국지적인 게임에 엄청난 충실함을 보인다. 즉 게임 방식이나 장수 캐릭터 등등이 우리가 즐겨왔던 팩키지 게임 삼국지와 거의 흡사함을 보인다.

게임을 하기 위해서 사이트의 작동방법에 대한 설명을 읽기보다는 그냥 뛰어 들어보자 그리고 보다 자세한 게임방식이나 TIP등은 많은 사용자층과 같이하는 카페에 가입하여 배우길 권한다. 연맹결성에 동참하여 살아남고 세의 확장을 꾀하는 것이 필요하다.

좀 되는 사용자수를 자랑하는 네이버의 ‘열혈삼국 커뮤니티’ 카페.
http://cafe.naver.com/yhsamkuk

각 서버별 연맹 창건 사항을 잘 살펴보라. 많은 고구려 동맹, 발행 동맹을 발견할 것이다. ^-^

현재 열혈삼국에서는 4개의 연맹을 선정하여 오프라인 정모비 100만원 지원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현재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라면 동맹의 끈끈함 힘을 보여주는 캡쳐 하나로 회비 안걷는 순수 찬조의 정모를 진행하여보자.

은 피보다 진하다 하지 않던가?” 


떼지어 즐길수 있는 군략(軍略)의 게임으로 열혈삼국 을 추천한다.

천천히 세월을 거스르지 않으며 시류에 흐름을 맡기고 마우스 질에 열중해 보자.

혼일사해(混一四海)의 대망(大望)을 이루기 위해 천하(天下)를 말발굽 아래 굽어보며 종횡무진(縱橫無盡) 달려보자. 열혈삼국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