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추석선물 유용성의 최고봉은 “마트 상품권”이다

추석선물 유용성의 최고봉은 “마트 상품권”이다.

뭐니 뭐니 모니 해도 현금이 최고다. 한잡부도 한갑부도 임사장도 경회장도 뭣 좀 줘 보니 느껴지는 것은 선물의 최고봉은 현찰이다.

허여케 깨까앗헌 봉토지를 책상에 올려놓고 지갑을 파악 꺼내서 척~척~척~ 세어서 봉투에 착~ 넣어 하나 안겨 주면 세상에 해결 안 되는게 없고 모든 근심이 한방이다.

그러나 우리네 살림살이가 어디 그러하던가? 넉넉하게 잘 사는 형편이라면 이게 되지만...

쫄떼기 회사에서 봉급 받아서 근근히 살아가는 한잡부의 입장에서 봉투질은 심히 가정을 박살내는 전초적 역할을 하게 한다.

그래서 생각해 보면 결론은 “그래도 상품권이 낫다.”이다.

그래서 우리집 가까운데 있는 홈플러스 맞춤형 상품권의 획기적 이용을 권고해 본다.

돈을 넣으면 얼마를 넣을 것인가? 주기도 좀 남사시럽고 받기도 쪼메 껄쩍찌근하고 그래서 인간은 아마도 상품권을 개발했나 보다.

이 상품권 저 상품권 다 주어보고 몇 장은 받아도 봤지만 그래도 유용성의 최고봉은 마트 상품권이더라. 어차피 추석 명절 보내려면 마트 한번은 필수코스로 가야하고 그럴적에 확실하게 사용성이 돋보이는 것은 이만한게 없다.

‘마트 상품권’ 가격이 대차지만 그래도 어느 한곳 주었을 때 쓰임새의 모양을 생각한다면 여기에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고 싶다. ^-^

설마 저도 사람인데 명절에 마트 한번 안가겠나? 그러니 홈플러스 맞춤형 상품권. 이거 괜찮다.

더구나 요즘의 대세인 디지털 상품권을 활용한다면 영업적인 홍보의 톡톡한 효과 또한 배가될 것이다. 

사진 파일이나 문구를 이메일이나 홈페이지에 등록하여 만들어주는 맞춤형 상품권 제작 서비스를 활용한다면 고착화된 이미지 개선에도 도움이 되고 말이다.

상품권에 관심이 갑작시럽게 지극해 진다면 홈플러스상품권몰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