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잡부의 겐세이

로또 외엔 방법 없다

오늘을 살아가는 서글픈 세상살이의 서민이자 개잡부계에서 근근하게 하루 하루를 살아가는 한잡부로서 인생의 돌파구로 생각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겠는가?

세상살이에 절대요소인 쩐의 다소(多少)에 의거 이루어진 오늘의 신분질서에 비분강개(悲憤慷慨)하여 뭔 짓거리든지 해보고자 하는 생각이 들어 열심히 일을 하고 애끼고 애껴 저축을 해가면서 성실하게 삶을 영위하고 있다면...

잘 살수 있다는 헷짓거리의 꿈을 꾸며 한 재산을 이루려는 욕망을 가지고 피터지는 노력으로 삶의 시간을 처절하게 살고 있다면...

“버려라.” 

왜냐고? 천운(天運)과 천행(天幸)이 없을 진데 쩐빨이 붙겠는가?

“쩐빨은 붙는자에게 붙는다.”

“쩐빨 있는 자는 타고 난다.”

“쩐빨은 아무나 있나?”

라는 성현의 명문장을 잘 새기고 삶의 오늘을 내려다 보자.

허겁지겁 살지 말고 소위 “쩐질을 위한 계획” 뭐 “내 인생의 쩐질을 위한 마스터 플랜” 정도로 이야기 해 보자.

“답 나오냐?”

안 나오지. 니 월급을 가지고 처자식 먹여 살리고 아래 위 집안을 두루 살피며 니 노후까정 깔삼하게 정리가 되냐는 말이다.

답이 나온다고... 이거가 된다면 전문적으로 이런 쪽에서 설계업하는 임사장에게 멜 쏴라. 한폭의 아트적 인생 계획을 전문으로 하니 말이다.

“내 인생의 쩐질을 위한 마스터 플랜”을 심도있게 철학적으로 고민해 보려면 “쩐질 마스터 플랜 전문 블로그 Click~!"

아마도 하루를 엄정하게 살아가는 유리지갑의 봉급쟁이들은 답이 안나올거다. 그래서 한잡부 명방 높은 옛 사람들의 의견을 쫒아 과감하게 개진하여 본다.

“로또 외엔 방법 없다.”

니 인생도 그렇고 한잡부 인생도 그렇고 정말 로또 외엔 방법이 없을 것이다.

1회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단 한번도 빠뜨리지 않고 한회 한회 정성으로 매진하여온 사람으로서 이번주에 1등 당첨으로 신세 피고 팔자가 화악 틀려질 사람으로서 미리 이야기 한다.

“로또도 전략이다.”

아무리 성실하게 열심히 일해도 천운과 천행이 없다면 어찌 성공하겠는가?

로또도 마찮가지 하늘의 뜻이 아주 조금 필요하지 않겠는가?

그러하기에 한잡부는 오행의 근본을 쫒아 지정된 요일과 시각이 아니면 로또를 구입하지 않을 정도로 세심한 주의와 정성을 기울이고 있는데 하물며 번호의 선택이야 더할 나위가 없다.

로또 외엔 방법이 없는 가이 같은 인생살이를 과감하게 튜닝하는 방법으로 한잡부는 다음 방법과 같이 하이바를 굴려보고 있다.

로또를 구입하는 날의 일진과 그날 나의 운세와 결합되는 천운(天運)이 따르는 번호를 찾는 것이다. 무슨 헛소리냐고 웃음 지을지 몰라도 치성이 하늘에 닿아 또 알겠는가? 이번 주 벼락부자가 내가 될지.

편의점에서 얻어온 로또 용지에 내 사주와 일진을 결합하여 만든 최고의 번호 조합을 하나 하나 정성으로 마킹한다.

토요일 밤 강남의 황제는 내가 될지니... ^-^

로또 외엔 방법이 없는 자가 로또로 몰려 로또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2가지이다. 하나는 복권을 매주 빠짐없이 사는 것이고 1등이 되었는지 꼭 확인하는 것이다.

다가오는 토요일, 달력에 빨간색 색연필로 별표를 하고 팔자 고치는 대열에 합류하여 보자. 이 땅의 누군가를 나와 같은 힘겨운 삶에 지친 한사람을 부자로 밀어주는 이런 좋은 제도는 엄청 많이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한잡부 인생도 로또 외엔 방법 없다. 

로또 외엔 방법 없는 인생을 살고 있는 한잡부가 좋아하는 로또 할 때 가장 중요한 2가지를 손쉽고 간편하게 해주는 사이트에서 이번주 로또1등예상번호 받기 Click~!


힘겹게 사는 이번주에도 로또를 바라보며 희망을 품고 로또 밖에 없어 절망한다.

씁쓸하구만. 임사장 쇠주나 한잔 빨지... 소화 잘 되는 삼겹살과 더불어 말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