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수리 DIY

[볼전구,볼램프] 화악~ 틀린 분위기, 전구 하나 바꿨을 뿐인데...

전구 하나로 실내의 분위기를 화아~ 바꾸는 방법이 있으니 실로 즐거운 일이다.

집안 거실을 비추는 허접한 직부등 하나가 있어 비오는 흐린 날의 기분을 꿀꿀하게 하는 시점에 있어 뭔가 색다름을 추구하고 싶어 분위기 쇄신의 아이디어를 찾았다.

언제나 그러하듯이 뭐 별거 아니다. 그저 전구 다마를 바꿔보았다.

허접의 촌스러움으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직부등.

뭔가 엄청난 ... 비어 있음의 아쉬움이 있다.

그래서 인터넷을 헤메이며 검색했다.

볼전구, 볼램프라 불리우는 전구이다.

빨간색, 파란색, 노란색 등등의 색이 구비되어 있다. 한갑부의 선택은 선한색으로 녹색을 선택했다.

국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국산 제품을 찾았지만 모든것이 그러하듯 이 제품 또한 중국 OEM생산 제품 뿐이었다.

등을 꺼 놓은 상태에서는 변함없이 뭔가 허전함이 있지만...

불을 켜니 색감 죽이고...

분위기가 은은함을 넘어 은근하다.~~~

뭐 별거 아닌 액션으로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다면 이 전구 괜찮은것 같다.

밋밋한 직부등에 뭔가를 추가하고 싶다면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구입 가능한 오픈마켓 : 11번가 Click~! 옥션 Click~! G마켓 Click~!

 

DIY를 통하여 부동산의 주거생활을 개선하였다면 금융상품으로 화재, 재해, 도난의 위험에서 가족을 지키는 울타리를 만들어 보자. "주택화재보험"은 크지 않은 보험료 부담으로 안전을 마련할 수 있다. 보험비교 사이트 보험몰을 활용하면 국내외 보험사의 주택화재보험에 대한 가입현황, 비교견적, 안내가 무료로 가능하다.
보험몰 비교견적 및 무료 안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