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갑부가추천음식

[명절선물]“마, 더덕, 인삼, 홍삼” 한뿌리 만한게 없다.

거래처 사무실이나 주변 친인척이나 윗분들께나 어디에 내 놓아도 손색이 없고 준비하면 정성이 되는 선물은 건강식품 쪽이 아닐까 싶다.

문제는 가격대...

건강식품 선물세트는 그 가격대가 만만치 않아 준비를 하는데 상당함 부담감으로 다가온다.

이런 가격대의 부담감을 현저히 줄이면서 준비할만한 제품은 없을까?

한갑부는 유명 식품회사 CJ의 가장 대중적인 건강식품인 “한뿌리”를 추천하고 싶다.

첫째, 한뿌리는 모두가 알다시피 유명 식품회사 CJ 대기업 제품으로 그 품질과 인지도에서 타제품과 앞선다. 왠지 모를 제대로 만들었을 것이다 하는 느낌이랄까... 이게 선물을 받는 쪽에서 긍정적으로 작용한다면 싸구려 선물라는 좋지 않은 선입견을 벗어던질 수 있게 한다.

둘째, 세트 구성에 따라 최저 2만원대 부터 5만원대 까지 구성이 다양하다. 현재 CJONmart기준 최저 더덕 한뿌리 세트 10개 구성 14,480원, 최고 홍삼 3세트 10개 구성 56,000원 이다. 세트 구성을 통하여 1병당 단가를 정확하게 계산하면 최저 더덕의 경우 1,448원 홍삼의 경우 1,867이다. 물론 세트가 더한 큰 단위의 구성일수록 가격은 조정된다.

셋째, 선택의 기준이 4종이나 되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대상에 따라 골라 선물하는 센스발휘가 가능하다.

넷째, 큰 단위 세트구성의 선물보다 작은 단위 세트구성의 선물을 구입할 경우 두종, 세종으로의 변화를 주어 선물하는 것이 가능하다.

다섯째, 누구에게 선물 하듯 한뿌리는 거부감이 적다. 건강식품 선물의 일반적인 어려움인 한약에 대한 거부감이 한뿌리는 적다. 또한 긍정의 측면인 보약이 가져오는 고급스러움에 대한 강점은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여섯째, 배달이 간단하다. 사진과 같은 단촐함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박스구성으로 승용차 트렁크에 채워 넣으면 상당량이 들어간다. 추석선물의 의미는 얼굴을 바라보는 대면 접촉이 이유가 아니던가? 그러려면 시내 두어바퀴를 돌아야 하는데 부피가 적은 배달의 단촐함이 있어야 발이 빨라진다.

이상과 같은 이유로 한뿌리를 추천하였고 공감하여 한뿌리 구입을 선택한다면 구입처로는 CJONmart가 좋다.

일단 제조사와 직접적으로 연결된 판매처로서 최근의 생산일자가 찍혀있는 나름 신선한(?) 제품의 구입이 가능하며 정상가격을 기준하여 낮은 판매가격이고 쿠폰할인과 적립금(추석선물의 경우 추가 적립금도 있다.)을 고려한다면 타 판매처에 비하여 착한가격이다.



[추석,설날 명절선물] ‘한뿌리 홍삼’은 정말 좋다.
[추석,설날 명절선물] ‘한뿌리 인삼’은 이렇게 좋다.
[추석,설날 명절선물] ‘한뿌리 더덕’은 이래서 좋다.
[추석,설날 명절선물] ‘한뿌리 마’는 이렇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