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추석선물]실속으로 찾은 1만원대 선물 추천

물가가 너무나도 높아서 10,000원으로 명절 선물을 꿈 꾼다는 것은 언감생심.

그러나...

언제나 그러하듯이 틈새 시장이 있는 것처럼 틈새 선물이 있는 법. 한갑부 틈새를 노려 일만원 한장으로 괜찮게 마련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 몇 가지를 추천해 보고자 한다.

부디 일만원 한장으로 마련한 선물에 만족감 충만 하시길 빌면서...

1. 김 세트

뭐니 뭐니해도 먹는게 최고 그 중에 김 세트는 손 쉽게 선택할 만한 누구에게나의 인기 품목이자  추석 차례상에 올리는 음식으로서도 쓰임이 있으니  Good이다. 큰 부피가 있기에 충만감도 있으며 좋은 김은 비싸다는 통념이 존재하기에 고급의 제품을 선택하여 선물하면 만족감이 높다.

2. 식용유 세트

명절 분위기를 일순 느끼는 가장 빠른 방법은 후각을 통한 방법일 것이다. 

추석 한가위...

그 생각만 해도 가슴 꽉찬 기쁨의 명절에 기름 냄새 팍팍 풍기는 모양새가 없다면 싸늘하고 서운한 명절이 아닐까? 명절 준비에 따악 맞고 꼬옥 필요한 식용유 그 중에서도 국내에서 만들었다는 콩기름을 추천해 본다.

콩 100% 백설 콩기름 5호 할인가 15,800원 구경가기~!


3. 건과류 선물

어린이, 어른 모두에게 공통 분모가 되는 머리에 좋은 최고의 식품군이라는 건과류 선물은 어떨까?

구운 아몬드와 호두살, 구운캐슈넷, 해바라기씨 등등을 종합적으로 버무려 만들어 놓은 예쁜 디자인의 건과류 한봉지.

심심풀이와 영양 섭취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달성 가능한 일만원대 선물로 추천해 본다. 참고로 판매처에서 마련한 추석 선물세트 보다는 가격 저렴하고 훨씬 실속있는 실속형으로 추천해 본다. 3가지 각 5봉지씩 15봉지면 선물로 너끈하다.^^

판매처 사이트 접속후 가운데 실속형을 Click~! 하기 바란다.

4. 비누 샴푸 선물

생활용품 선물세트는 커다란 박스의 풍성함과 누구나 쓴다고 하는 실속 만점의 선물이다. 이런 생활용품 선물에 실속에 실속을 더하려면 비누, 샴푸, 치약 이 세가지에만 지극히 충실해야 한다. 물론 메이커별 품질의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어차피 국산 메이커 생활용품의 질은 참으로 뛰어나며 질의 차이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오직 구성으로만 선택하면 된다. ^^

한갑부는 비누, 치약, 삼푸에 충실한 제품 하나와 요즘의 세태에 맞물려 쓰임새 높은 로션까지 구성된 제품군 두개를 선정해 보았다.

5. 참치, 햄 선물은 이만원을 생각해야 한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 최고의 인기 선물이 될 것인 참치와 햄 선물은 작년에 이어 일만원대에서는 없다. 그나마 보이던 것도 자취를 감추었다. 물론 참치캔에 곁다리로 식용유로 짜집기한 선물 세트는 있어도 순수 참치, 햄 세트는 없다. 그 만큼 이 시대의 물가가 고공행진 중이라는 반증일 것이다. 그러다 보니 포스트의 제목에 전혀 합리적으로 맞지 않게 이만원대에서 참치와 햄을 찍어 보았다. 

롯데 햄 런천미트 복합4호 25,900원 구경하기~!

어쩌다 보니 목표점을 넘어 이만원대 까지 와서야 겨우  5가지를 정하고 이제는 글을 접어야 하는 경우에 도달했다. 더 높은 금액대야 얼마든지 있을지니 말이다. 나름 실속이라는 명제를 머릿속에 두고 선택을 하여 보았지만 그만큼 물가가 높고 선물을 고르기가 만만치 않은게 현실에서 무엇을 탓하랴... 그저 돈 못버는 신세를 한탄할뿐...

그저 이 글이 만원대 선물을 찾고 있는 이에게 읽혀지었으면 하는 바램이고 혹여라도 인기 높은 참치와 햄류의 선물군에서 일만원대를 찾는다면 댓글 좀 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