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선물세트]LG생활용품(비누,샴푸) 행복3호 구입기

명절의 실속 있는 선물로는 비누, 샴푸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단순한 사람으로 다른 이에게도 이걸 추천했었으니 구입기를 적어본다.

뭐 선물로 보낼 물품이니 구입기라고 해야 별거 없지만 말이다.

행복 3호를 골라 선정하기까지 수많은 생활용품 선물 세트를 비교 검토했다. 선정에 대한 가장 큰 이유를 대라면 생활용품이다 보니 가격대비 실효성 두었다. 뭐랄까? 비싸면서 맛있는 식당이 절대 맛집이 될수 없는것처럼 가격이 싸면서 질 좋은 제품으로 실효성있게 구성되어 있는것을 찾았다고 말하고 싶다.

일단 구성은 알차다. 이게 제일 마음에 든다. 실제 우리 생활에서 비누 샴푸 단순하고 질 좋은 제품이면 된다. 기능성의 제품은 각자의 특성에 맞추어 개인적으로 구입 사용하기에 보편적으로 무난한 제품이어야 한다.

택배로 배송된 제품은 6개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매장에서 5+1로 판매되는 제품이다. 오프라인에서나 온라인에서나 구입시 한개의 개별 단가를 꼭 따져서 구입해야 한다. 대부분 5+1 제품이라도 한개의 단가로 정리되어 있거나 박스 하나로 정리되어 있다. 이를 잘 살펴서 계산을 해야 최저가 구입이 가능하다.

제품 6EA를 확인했다.

이 정도 구성이면 누구나 흡족하지 않을까 싶다. 비누 4개, 치약 6개니 말이다.

하나는 샴푸, 하나는 린스, 그리고 목욕용 하나. 이렇게 3개의 구성이다. 뭐 솔찍이 구색 맞추기 지만... 선물이라 보기가 조금 그렇더라도 샴푸 이거 빼고 비누, 치약이 더 많이 들어가는 좀 더 실속의 구성이라도 한갑부는 맞족할거다. ^^

포장지의 "아름다운 마음" 마음에 드는 문구다.

배달가서 포장 가방에 담는 것은 모양 빠지는것 보다 정성 빠지는것 같기에 미리 잘 담았다. 하나 하나 구성 빠진거 없나 확인하면서 말이다. 

선물 배달을 위한 준비자세...

박스에 5개를 담으면 꼭 맞는다. 나머지 하나는 먼저 배달을.... ^^

행복 3호 대체적인 만족감을 "실속"에 맞추어서 90점 이상의 점수를 주고 싶다. 물론 뽀대 점수도 괜찮고 말이다. 구입은

이마트옥션에서 "행복3호"로 검색하여 최저가를 선택하면 된다. 물론 앞서 이야기한 바와 같이 한개당 단가를 꼭 확인하여야 한다.

"행복3호 최저가 검색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