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T - 모바일

파이어폭스7(Firefox7 출시)-사용기 쓰며 푸후~

우린 항상 익스플로워를 대치할만한 웹 서핑 도구에 목말라 한다.

뭐 한갑부만 그렇다고 한다면 이렇게 말하고 싶다.

"속도, 속도, 속도"

인터넷을 싸돌아 다니는데 가장 중요한것은 속도 아니겠는가? 그대도 동의 하는가 속도... 그래서 항상 새로운 버젼의 웹브라우저가 판생하면 꼭 사용해 본다. 오늘도 변함없이 써 봤다. 파이어폭스 7...

기대한것은 오직 하나. 졸라 빠른 속도감 이었다.

그러나. 왜 한갑부는 익스플로어9 생각이 드는걸까...

한갑부는 익스9로 업했다 그 어려운 더디가는 움직임에 힘입어 8로 다운해서 사용하고 있다.

파이어폭스7의 사용 소감은 이렇다. 메모리 사용량에 대한 기술이 엄청 개선되어서 허걱~ 하는 속도감 없었다.

아니 그냥 통으로 이리 말하고 싶다. 업은 되었는데 변한건 뭘까...

아무래도 빠른 서핑을 원한다면 당분간 크롬을 지속해야 할것만 같다.

다른 분들은 업하고 어떠셨는지 궁금하네요. 사용감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