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화장지 선물 최고는 "대박나는 집"

남에 집에 갈적에...

이사

집들이

개업

이전

등 등 등 ...

이런 뭐 애매하고도 모호한 자리에 푸짐하게 들고 갈만한게 화장지 뿐이다. 곤궁한 지갑 사정이 그러하고 뭔가 내세우며 보이는 액션이 필요하기에 그러하며 두개 마련하면 아예 한살림을 장만해 들여 내어 주는듯 하기에 그러하다.

문제는 그 많고 많아 쳐 쌓여져 있는 화장지 중에서의 선택...

선물이니 질이 좋고 향이 나며 3겹에 기능성까지 더한 높은 가격대의 화장지를 선택해야하나 아니면 우리집에서 쓰는 조금 낮은 가격대로 할까?

한갑부는 선물용 화장지 선택에 이도 저도 아니다. 요즘은 딱 하나만 보고 화장지를 선택한다.

그 딱 하나는 바로 이름이다.

그래서 선택한 이름 "대박나는 집" 이다. 많은 화장지의 좋은 이름 중 한갑부는 이 제목이 최고라고 말하고 싶다. 한갑부도 필요하고 너도 필요하고 우리 모두 필요한게 "대박" 바로 이것이니 말이다.

굿모닝 펄프라고 하는 회사에서 만든 이 제품은 3겹 마이크로 엠보싱(?)에 무늬 넣고 냄새난다. 은은한 향이 나는 화장실용 화장지에 매우 적합한 규격이랄까... 물론 대형회사에서 만든 고급제품에 비하여 질이 떨어지는 확실하다. 하지만 이 정도 품질이면 무난하지 싶다.

저렴한 가격의 3겹 향기 화장지에 이름은 까마득한 "대박나는 집"

한갑부 이걸 들고 방문하여 겸양과 겸손을 더하여 한마디 덧붙인다.

"별거 아닌 값싼 화장지지만 이름이 하도 좋아서 이걸로 들고 왔습니다. 대박나는 집 쓰시면서 대박 나십시요." 동네 식당 개업식에 이만한 덕담이 있을까 ^^

대박나는 집의 구입은 마트, 슈퍼 어디서든 가능하다 하지만 한갑부 이왕이면 대량 구입하여 우리집도 쓰고 선물도 하자는 주의이기 때문에 인테넷에서 짝으로 구입한다. 택배로 배달되어 오면 오프에서 들고 다니는 번거로움을 피할수 있다. 

인터넷으로 화장지 구입에 있어 주목할만것은 요즘의 대세가 시청자의 눈길을 잡는 이벤트용으로 화장지가 많이 활용되어 홈쇼핑 판매 화장지가 제일 저렴하고 그 다음에 오픈마켓이라는 사실이다. 가격비교시에는 오픈마켓이 싸지만 배송과 구성을 조금 깊이 따져 보면 홈쇼핑이 싸기에 가끔 홈쇼핑에서 파는 화장지에 관심을 가져보길 권해 본다. 구입해 놓으면 화장지 썩지는 않으니 말이다. ^^

이벤트성 화장지 판매를 자주 하는 홈쇼핑 = NS홈쇼핑

CJ홈쇼핑 , NS홈쇼핑 , GS홈쇼핑 , 현대홈쇼핑 , 이마트 , 옥션 (연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