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갑부가추천음식

[국수호박] 호박국수, 스파게티 호박 시식기

소문으로만 있었던 한번쯤 먹어보고 싶었던 호박국수, 국수호박, 스파게티 호박을 먹어보았다.

인터넷 검색을 통한 심혈을 기울인 요리법인 15분 이상 끓이기를 실시한 후 만들어진 국수는 이런 멋진 사진이었다.

 

 

 

최고로 맛있는 법을 알고자 내가 아는 최고의 쉐프 울엄니께 문의 드린 결과 된장으로 무친 나물과 같이 섞어 먹으면 최고의 맛이라는 결론이 도출되어 실시 하였다. 사진에 보이는 대로...

호박 국수의 식감은 "아삭이는 또렷함이 혀에 머물러 있는 식물 국수" 이라 표현하고 싶다.

호박 한 덩어리를 발라내어 국수로 만든후 사진과 같이 소량으로 조금씩 덜어내어 나물과 같이 곁들여 비빔 국수로 먹는것이 고추장 양념으로 해서 먹는 것보다 훨씬 멋진 맛을 즐길수 있었다. 참고로 호박국수는 한끼 식사를 한다기 보다 별미로 살짝 즐기는 정도가 맞지 싶다. 

한번쯤 먹어 보면 아삭임이 남는 국수로 호박국수를 표현해 본다.

호박국수를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곳은 오픈마켓 11번가에서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