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디씨타이어 52,000원 할인 쿠폰] 타이어 교체 저렴하게 신품으로...

타이어 교체할 때가 되면 드는 고민이 있으니 아마도 대략 이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동력과 관련되어 있기에 아무 제품이나 달기 그렇고...

연비와 관련되어 있기에 너무 싼 제품도 달기 그렇고...

싸게 살수 있다고 달려가면 오랜 된 타이어 땡처리고...

때론 지갑 사정으로 인하여 아무렇지도 않게 철심보일 때 까지 타는 거야 하는 때도 있고 누가 어떻게 달고 다녔는지도 모를 중고 타이어를 선택해 보기도 하지만 그래도 자동차 제동력이 문제되고 연비로 까지는 걸 생각하기에 생산일자 짧은 것을 고집하고 돈 들여 좋은 제품으로 교체하게 되는 것이 타이어입니다.

지금 자동차 신발 갈아주는게 고민인 사람에게 어지간한 동네면 다 있는 전국구 타이어 가게 디씨타이어에서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52,000원 쏜다구 합니다. 통 크게 말입니다. 할인 쿠폰은 회원가입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기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나... 52,000원의 통큰 할인에는 옵션이 있군요.

리뉴얼쿠폰 20,000원 + 신규회원 5,000원 + 장착후기 5,000원 + SNS 댓글 2,000원 해서 5,2000원 이라는 군요. 뭐 2짝에 20,000원 할인이니 4짝 모두 교체하면 40,000원 그냥 짝당 할인 10,000원 잡으면 될 것 같습니다.

“디씨타이어”야 그래도 좀 알려진 이름이니 동네마다 위치해 있으니 괜찮은 할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거기에 디씨타이어 타이어는 6개월 미만의 정품으로 국내 최저 가격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공기압, 펑크는 무료로 정비해 준다고 합니다.

회원가입해서 쿠폰 받고 타이어 종류 선택해서 가격비교 해보니 착한가격 맞는 것 같습니다. 타이어 교체를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디씨타이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