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갑부가읽은책

[은밀하게 위대하게] 침 발라감서 책장 넘기게 하는 만화

개봉일이 다가옴에 은밀하게 검색으로 일등 순위를 내달음 치고 있는 엄청남 웹툰 입니다. 영화로 제작된다고 해서 관심을 가져보지만 아직 개봉 전 이어 못 봤으니 뭐라 하기 그렇고 “기대된다.”는 말로 남들처럼 손뼉을 치고 있습니다.

김수현이 작품 활동하는 영화니 흥행은 돌풍이 기대된다고 하는 말에 여성 관객들 올킬이겠구만 이라는 남들 다하는 예상의 말도 던져 보고 그럽니다만 저장 저력 있는 것은 스토리가 정말 재미있습니다.

영화는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아직 몰라도 이 웹툰 볼만한 내용입니다. 식상한 스토리는 “북한 특수부대가 남파되었다.” 이고 나머지 내용은 다음가서 무료로 보면 됩니다. 500원 주고 보라는 말은 가운데 유료 페이지가 있어 500원 들어갑니다.

 

http://cartoon.media.daum.net/webtoon/view/covertness

그러나...

만화책은 원래 돌려보는 재미가 있다는 말도 있지만 침 발라감서 넘겨보는 “책장 넘기는 맛” 때문에 그리고 컴이나 탭으로 보면 암만 봐도 익숙치 않은 스크롤의 거북스런 터치감으로 한갑부는 단행본을 선택했습니다. 1권, 2권, 번외편, 총 3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랜만에 읽어볼만한 만화 추천합니다만... 영화가 그림만큼 되려나 하는 솔직한 의문 몇 일 있다가 확인하렵니다.

교보문고 은밀하고 위대하게 전3권 완전 세트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