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중국도 쓰는 2G스마트폰 우리도 좀 쓰자. 5월 출시 모토로라 XT-800 기대만땅! 조건 없이 지르련다.

아이폰이 나왔어도 그림에 떡이었다. 그래도 번호를 바꾼다는것은 생각조차 못하기에 새로 개통하는것을 고민했다. 얼마나 사고 싶었는지 아는가? 손안에 컴퓨터를... 얼마나 써보고 싶었는지 아는가? 옆 직원이 쓰는 그 수많은 편리한 기능들을...
핸드폰을 2개씩 쓰게끔 만드는 나라 우리나라 졸라 좋은 나라다. 배부른 대기업을 더 벌게 하는 전혀 서민 경제를 생각지 않는 정책으로 줄기차게 달려가는 나라라는 생각이 나만 드는 것인가? 이런 때는 이런 생각이 든다. 이런거 하나도 선택권을 마음대로 할수있는 자유를 못주면서 무슨 선진국을 이야기 하는가? 지구별에 전화번호 하나 선택하지 못하는 선진국이 한국말구 있는가? (참고 아적 뱅기를 못타봐서 한잡부는 몰른다. 또한 견문도 졸라 짧다. 그러니 꼴리는데로 사는거에 겐세이 박지 마라.)

기쁘도다 이런 소식은 오늘 뉴스에 실렸다. 미국의 위대한 통신사 모토로라에서 2G 스마트폰을 한국에 뿌린단다. 가재미 눈 뜨고 미제만 좋아한다 지랄마라. 꼴리면 삼성에서 만든거 가져와라. 없잖아? LG는 있냐? ^-^

중국도 쓰는 2G 스마트폰 우리도 좀 쓰자.

"010통합반대운동본부"(http://cafe.naver.com/anti010)에 우연히 들러 보니 뉴스가 하나 링크되어 있는데 하도 쪼만해서 오늘에사 보았노라.
(http://www.digitaldaily.co.kr/news/news_view.php?uid=58989)

중국사이트 들어가서 사진 좀 긁어 왔다. 스탈 죽인다. 성능은 최신 스마트폰보다 좀 떨어지지만 그래도 쓸만할거 같다.
한잡부는 기사의 마지막 구절에 주목한다.

모토로라의 XT800 외에도 1~2종의 추가 2G 안드로이드폰 출시를 검토 중으로 전해졌다.

좀더 많은 스마트폰이 좋은 성능으로 2G로 출시 되었으면 한다. 뭐 규제 풀어서 3G에서 지금 쓰는 번호 쓰게 하면 답 딱 나오는데 그 무슨 이상한 소리만 해대니, 아~ 기술적으로 가능하면 그냥 쓰면 되는거 아닌가? 


http://tech.sina.com.cn/mobile/n/2010-02-06/06391243541.shtml
http://price.zol.com.cn/166/1661534.html
http://tech.sina.com.cn/mobile/productalbum/2537.html

5월 출시 예정이라니 지금이 2월 초 2, 3, 4, 5, 4개월은 일단 불편하더라도 2개 달고 다니고 5월말이나 6월초에 보자. XT-800 부디 착한 가격에 만나기를 빈다.

2010/02/06 - [컴퓨터] - 별세개(삼성)는 사과(애플)의 상대가 아니었다.


한잡부도 번호 변경 없이 스마트폰 쓰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