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T - 모바일

링크프라이스 창립 10주년 축하합니다.

링크프라이스의 창립 10주년을 축하합니다.”

 http://www.linkprice.com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약간의 수고로움에 대한 댓가를 찾을 수 있는 길을 모색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였었다. 지금도 그런 노력을 하고 있음은 물론이다.

다른 많은 이들의 글을 읽어보고 신중히 선택한 것이(물론 남들도 다 그렇듯이) ‘링크프라이스’ 였다. 많은 이들이 추천하고 방문한 많은 사람들이 링크시킨 자욱들을 살피면서 “가장 확실한 입금”이라는 문장에 쭈욱~ 이끌림을 받은 것은 한잡부 뿐이 아닐것이다.

인터넷 행위의 거의 대부분을 포괄하고 있는 이백육십여의 머천트를 자랑하는 링크프라이스는 아마도 블로거나 사이트 운영자에게 광고를 통한 절대적 수익의 범주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리라.

구글이나 다음, 네이버의 광고가 많은 방문자(트래픽)를 통하여 거둘 수 있는 다수를 대상으로한 툴이라면 링크프라이스의 수익 툴은 소수의 방문자를 통해서 필요성의 연계가 확실한 소수를 대상으로 한 툴이다.

 

 

개인 블로그를 방문하는 소수의 인원에게 필요성의 연계에 의한 행위의 기회와 운영자에게는 소액이나마의 수익을 주는 가장 훌룡한 매개체가 “링크프라이스”가 아닌가 싶다.

링크프라이스를 통하여 자그나마의 수익으로 인터넷 접속료를 좀 벌어볼까 하는 욕심에서 출발한 액션이었지만 현재로서는 목표 달성의 길은 매우 요원하기만 하다. 그러나 무엇이든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은 매우 기쁜일이다.

링크프라이스는 한잡부에게 블로그를 통한 수익의 기회를 제공해주는 가장 훌룡한 사이트이고 앞으로는 더 많은 사람에게 이러한 지지를 받을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

다시 한번 링크프라이스의 창립 10주년을 축하한다.

사이트 방문자에게는 필요성의 연계에 의한 행위의 기회를 주고 운영자로서 수익을 거두고 싶은 사람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한잡부처럼 링크프라이스에 가입하기를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