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억조의 재테크

[카드테그]갤럭시S 구입방법 - "하나SK Touch S!"로 60만원 통신요금 할인 하자.

고대하고 기다리던 혁명적 스마트폰 아이폰의 출시가 잡스신의 18개국에서 한국은 빼자는 발표에 맞물려 두어 달이 뒤쳐진다는 KT의 트윗이 있은지 어언 몇 일...

9월 출시가 결정적으로 판단된다는 설이 있는바 스마트폰의 사용에 있어서 타오르는 갈증을 느끼며 구입을 계획했던 무수한 조선의 구입 예정자들은 이제 눈을 절대독존(絶對獨存)이 오토매틱으로 되어버린 캘럭시에 눈을 돌리고 있다.


스마트폰이 왜 필요하냐는 질문에 100중의 90이 “무료 무선 인터넷”의 활용이라는 답에 아이폰이든, 캘럭시든 어떠한 모습으로든 3G를 이용하든, Wi-Fi를 이용하든 동의하게 되는것은 영화 제목이 되어버린 “접속(接續)”이리라.

애플과 안드로이드 어느 방향의 스마트폰 비교 라도 대별되는 두 종목은 아이폰과 갤럭시S 이리라. 이 두 가지 모델을 통한 스마트폰 비교 를 아무리 행할지라도 여름의 승부는 일단 구입이 가능한 갤럭시S의 손을 들어줘야 할 듯싶다.

언제 어디서든 어느 때든 접속을 하고 싶다는 사용자의 욕심에 충족을 위하여...

두 어달의 기다림 속에서 빠지는 목에 뽄드질을 하기에는 힘들어서...

다양한 App의 사용보다는 달라($) 소비 안하고 필요 App만 있으면 된다면...

그래서 독존(獨尊) 갤럭시S로의 구입이 결정되었다면 ...

이제는 “저렴 모드로 어찌 구입하여야 하냐?” 를 고민해 보자.

이에 쪼잔의 극을 달리는 한잡부 카드테크의 일환으로 갤럭시S 구입방법으로 "하나SK Touch S!"를 추천해 본다.

아마도 수많은 대리점과 판매점을 통하여 수많은 방법의 갤럭시S 구입방법 이 있겠지만 통신요금 할인 방법을 이용한 "하나SK Touch S!" 카드의 활용이 가장 나은듯 싶다.

일반적으로 국내용 카드는 예전에는 오천원대 요즘은 7천-8천대, 국외용은 이만원 정도인데 "하나SK Touch S!" 카드는 마음에 드는 연회비 일만원 이다. 

월 최대 이만 오천원의 할인으로 이년간 육십만원을 창조한다. 포인트 예시로든 주유를 좀 현실적으로 따져봐도 2000cc급 한잡부의 세단의 차계부를 들떠 한달 사용 기름 금액을 더하기 하여보니 오십이만원이다. 물론 주행거리라 조금 많은 영향도 있지만 기름값 엄청 올랐다는 증거이리라.

뭐 매주 보는 장이지만 한달에 장을 두번 본다고 하면 홈플러스 금액도 따블로 뛰게된다. 이러한 계산이라면 한달 이만오천원의 한도는 냉큼 채워지는것으로 결론이 난다. 

멤버십 서비스는 지금 현재도 VIP이다. "하나SK Touch S!" 카드가 아니어도 지금 현재 받을수 있는 서비스다.  

결재 할인과 쿠폰 서비스는 결재 할인이 오천원 한도 그런데 월1회 사용의 제약이 좀 많은듯 싶지만 홈 플러스와 주유소라면 연회비 만원은 한달만에 뺄수 있으리라.

한잡부는 카드의 디자인을 보소 심하게 외쳤다. 슈퍼맨 에쑤 구만 이라고..... 아마도 캘럭시 S를 위하여 탄생된 카드임을 확인시키기 위하여 디자인을 이리 한것이 아닐까 한다.

http://www.hanaskcard.com/

http://event.cocas.co.kr/2010/HanaSKcard/event.asp

지금 당장 캘럭시S의 구입을 결정했다면 잠깐 '땀모'하고 "하나SK Touch S!"를 챙겨보다. 당신의 지갑에서 사임당 누나를 쟁일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것이다. 

부디 이 글을 통하여 사임당 누나를 쟁이는데 보탬이 되었다 판단된다면 아래 추천을 꾸욱~ 좀 부탁합니다. 요즘 한잡부 글에 추천과 댓글이 없어 많이 심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