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추천

발로 써 내려간 한갑부의 청주 맛집 구글 맵

다른 이들은 너무나도 좋은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고 하지만 한갑부야 자신만을 선저(먼저 챙긴다는 고상한 말로 한갑부가 만든 신조어...) 하기에 맛집 용도로 만들어 봤다.

미국서 태어나서 입맛이 서구적이어 미국 맛집을 구글 맵의 "나만의 지도로" "내가 만든 지도로" 맹글었다면 기본 자산의 훨씬 뛰어난 퀄러티로 엄청 좋은 지도가 되었을듯 싶은데 (서양 사람이 만든 뉴욕의 나만의 지도는 아트였다.) 한갑부가 맹근거슨 엄청 허접시러버 보인다.

그러나...

기초 자산이 한갑부의 블로그 맛집 이야기를 링크해 놓았으니 좋은 콘텐츠가 아닐까 싶다. (물론 자화 자찬이겠지만...)

본인 작성한 청주 맛집 구글 맵에서 장담할 수 있는 것은...

한갑부가 지닌 혀 끄트머리에 대한 정직함과 직관적 표현으로 바람직하게도 발로 써 내려간 우리동네 맛집 이야기~!

라는 것이다. 그래서 제목도 "발로 써내려간 청주맛집"


작은 가슴이라 그런지 F-15타고 하는 어스의 비행시률레이터의 동영상 캡쳐는 협소하기에 지역구의 사정에 맞추어서 자그마하게 지도로 표현해 보았다.

발로 써 내려간 한갑부의 청주 맛집 구글 맵 바로가기~! (ver1.0)

본 지도에는 한갑부의 혀끝에서 감별한 약 40여개의 맛집의 위치가 자세하게 잡혀있고 블로그 포스트가 연동 링크되어 있다. 혹쉬~ 이런 떨어지는 행동거지에 동참을 하고자 하시는 맨이나 우먼이 계신다면 지도 공유의 링크를 댓글로 알려 주시면 살아가는데 참고 하리다. 물론 중점 위치는 중부권 이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