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추천

[청주맛집]최고의 안주가 있는 포장마차-두 남자의 사랑방

소주를 마시던 맥주를 드시던 막걸리를 쩐지던...

모든 술에 따악 맞춘 맞춤형 안주가 제공되는 곳으로 이곳을 적극 추천한다.

참고로 이 집은 포장마차(실내포차다.)의 특징적 장점으로 급결이 가능한 소주 냉장고가 따로 있다. 쥔장의 축척된 "시야시 이빠이"의 소주 맛은 아무나 만드는게 아니라는것을 꼭 이집에서 느껴보기를 바란다.

포차에서 가장 비싸고 소주와 어울리는 안주는 낙지다. 낙지와 오징어회는 항상 싯가라는 단가로 제공되는데 매일 받아 어항속에 생물로 있기에 싱싱함이 좋다.

 

 

낙지 한사라를 주문하여 소주를 지나 소맥으로 힘차게 달리고 있는 아름다운 전경이다.

 

 

회중에서 가장 저렴하지만 그래도 귀족적인 하얀 자태가 고운 오징어회. 쥔장의 날선 칼이 살집을 헤집으면 이리 좋은 맛난 안주가 되는가 보다. 소주 안주로 낙지와 오징어... 최고다.

 

쥔장의 솜씨가 제대로 우러나오는 감동 두배의 안주 해물볶음.

갖은 해물을 넣어 볶은 안주인데 그대에게 정녕 안주의 끝장을 보여주리라 확신 한다. 여기에 우동 면사리를 끓어 넣어 비벼먹는 맛 또한 일품이다.

소주, 소막, 소맥, 막걸리, 여성을 위한 소사(소주+사이다), 막사에도 적합한 안주다.

 

 

두부김치... 막걸리 안주로 적합하다.

저녁 식사를 겸한 1차 반주 없이 술 마시기를 시작하면 배가 고프기에 공기밥을 추가하여 비벼가며 먹으면 좋다. 칼칼한 손맛이 있는 양념 볶음 김치에 밥 비벼 먹고 더운 두부에 얹어 먹어도 그만이다.

막걸리에 두부 보다 좋은 안주가 있다는 말은 들어보지 못했다.

 

술 자리가 끝난 후의 아름다운 모습.

이 정도 마시면 ...

배부르다. ㅋ~~~

식사 없이 포장마차를 찾아도 좋다. 식사꺼리로 해물라면과 꾹꾹 눌러 뭉친 주먹밥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대학가 주변에 위치하여 있기에 가벼운 주머니로 부담없는 방문이 가능하며 안주에 대한 가감없는 대량 주문을 실현할 수 있다.

인심 좋은 쥔장 덕에 서비스도 very 좋다. 참고로 포차에서 좀 더 좋은 안락한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콜해라... 한갑부가 가면 안주량이 늘어날 터이니 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