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금강 랜드로바 프리웨이 남성 캐주얼화 착화기 - MEX1172FG31

봄맞이 꽃놀이를 가려고 뚜벅이 하나를 마련했다. 면바지에 어울리는 신발 고르기에 매진하여 캐주얼화를 선택하였고 메이커는 젤로 튼튼한 신발이라는 금강 랜드로바를 찍었다.

구입의 계기는 변함없는 이벤트. 해당 쇼핑몰인 금강몰 이벤트로 한정판매 상품이다. 할인가격에 쿠폰을 적용을 하여보니 무려 51%의 할인율이다.

가격표의 단가는 138,000원 제조국이 대한미국으로 국산제품이며 가죽신에서 중요한 사용가죽은 소가죽 거기에 제조년월일은 올해 1월이다. 만족스러운 물품 사양에 67,150의 대폭 할인가격 어떻게 구입의 클릭질을 멈출수가 있겠는가...

이중 상자로 잘 포장되어 배송되었다. 배송기간은 이틀, 금강 제품은 금강몰에서 구입해야 할인폭이 크고 배송이 빠른것 같다. 전에 타 마켓에서 구입했는데 배송이 거의 일주일이 넘었다.

쫌쫌함 바늘질이 마음에 든다. 신발 옆선으로 쭈욱 지나간 밑창 떡판에 큰 박음질이 마음에 든다. 신발이 튼튼해 보인다 싶다.

마음에 들지않는 전면부 가죽 4장의 느낌이다. 한갑부는 그냥 통가죽 한장으로 깜싸 안은듯한 모습을 좋아한다.

흡족한 측면의 디지인. 포인트를 준 가죽의 모양새와 밑창이 감겨 안은듯 하여 포근해 보인다.

후면도 큰 박음질이 있는것이 튼튼함을 더해 준다.

신발끈의 길이가 조금 길다. 구두 전문회사라 그런지 금강의 신발은 구두끈을 꼬여 놓아서 구입시 편리함이 있다. 역바퀴면 다시 꼬여야 하지만 제바퀴라 손이 안간다는 말이다.

 

신발 안의 모습 연결부에 틈새를 잘 좀 처리해서 먼지가 안 끼게 하는 방법이 필요할듯 싶다. 하긴 이 정도 요구사항이 되 있는 신발을 찾으려면 지페의 장수가 엄청 달라져야 하리라.

떡 고무판으로 된 안 닳을것 같은 밑창. 오렌지색 포인트가 돋 보인다.

신발 깔창의 모습. 경험상 오래 신으면 헝겊이 떨어져 나간다. 신발 살적에 깔창을 하나 더 옵션으로 선택하여 구입하였으면 하는 때가 있다.

 

평가를 내리면 가격대비로 하는것이 정당하다 판단되기에 ...

1. 이 가격에 이런 제품 절대 없다. 할인쿠폰 최고~~~!

2. 품질 만족도 별 5개 만점에 5개. 

3. 디자인 만족도 275미리 신는 사람으로서 선택의 폭이 좁다. 그래도 별 5개.

4. 경량화, 편안함도 뛰어나다 별 5개

5. 볼이 넓은 사람도 신기에 괜찮다. 물론 폭이 넓은 광폭 신발 아니다. 볼 넓은 한갑부에게 만족스러운 정도다.

하루 동안 열라 돌아댕겨본 느낌으로 전반적으로 Very Good~

착화감이 부드럽고 좋다. 봄 맞이 꽃신으로 만족스럽다. ^-^

과격한 한정특가와 할인쿠폰을 진행중인 금강구두 랜드로바에 관심이 있다면...
금강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