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땡처리 닷컴] 지상 최저의 항공권 구입은 여기서...

항공권 구입에 있어 지상 최저의 가격을 고수하는 곳이 있다. “땡처리 닷컴”이다.

무슨 구제 의류도 아니고 항공권을 땡처리 하는 사이트니 헛 웃음이 먼저 나온다. 아니 항공 예약도 당연히 땡처리가 있을 법한데 그 틈새를 찾아 장사하고 있으니 대단한 사이트 일지도 모른다. 

땡처리 닷컴이 하는 일은 옷 장사들이 철지난 옷을 땡처리 하듯이 정상가의 항공좌석을 마감이 임박하는 시점에서 잔여석이 있는 경우 저렴하게 가격을 낮춰서 판매하는 항공권인 땡처리항공권을 판매 처리 하는 것이다.

 

항공권은 무형의 상품이니 출발일이 지나면 더 이상 판매가 불가능한 아무짝에 쓸모없는 상품으로 자리 채워 기름 값 좀 보태서 손해를 줄이고자 판매하는 항공사의 이해와 싼 항공권 구입이 여행 성패인 짠돌이 여행객의 이해를 맞춰주는 곳이다.

여행하고자 하는 지역, 날짜, 스케쥴만 맞는다면 가장 좋은 운임으로 항공권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은 “땡처리닷컴”이라 할 수 있다.

결국 문제는 땡처리되는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는 여행객의 “운빨~”이다.

땡처리 되는 항공권이 시도 때도 없이 나오지만 내가 여행 가는 것이 시도 때도 없이 가는 것이 아니니 타이밍이 맞아야 이용이 가능하다. 결국 이 운빨을 확률로 높이는 것이 관건이고 이게 적당하다면 땡처리 항공권의 이용이 가능하다.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지금 가서 ‘땡처리닷컴 알리미’ 등록하자. 땡처리가 언제 나오는지 알아야 하니 말이다.

지상 최저의 항공권 구입 땡처리 닷컴(바로가기~!) 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