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나도 사구 싶다. 능력된다.-알리온 allion

알리온 alli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요타 알리온 홈페이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サイズ (単位:mm)
全長 4,565・全幅 1,695・全高 1,475/1,485(4WD)
  ・乗車定員 5名
  ・総排気量 1.8L・1.5L
  ・燃費(10・15モード走行) 14.4~18.0km/L
  ・使用燃料 無鉛レギュラーガソリン
  ・価格 \1,743,000~\2,331,000(消費税込み)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문기사 보구 졸라게 엄청 사구 싶다.

일단 이 정도 가격이믄 잡부도 능력이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8 스탈 죽인다!!!

 

솔직히 현대차 스텔라, 엘란트라, 소나타1, 소나타3 끌었다. 정비공장 드날들때 마다 엄청 섭섭했다.

(계속 중고 인생이라... ^-^)

여태 끈 차중 맘에 드는차 기아의 크레도스다. 핸들링 졸라 좋았다.

현대차는 스텔라다. 솔직히 여적 끈 현대차중 스텔라 보다 존차 없었다. 첫차라 정이 깊어서 그럴수도 있지만...

엘란도 맘에 들었지만 공간이 스텔라가 커서 좋았다.

주차할적마다 엄청난 팔힘을 소모했던 스텔라 그래도 그넘이 그립다. 튼튼하구 실내 넓구 기름 잘 안먹구...

올해도 도로에서 본데트 연기를 구경했기에 차를 바꾸려 노력중이지만 어찌 형편이 되는감???

재구 또 재구. 많이 타는 넘이 꼭 재야 되는게 연비니...

22키로 나온다는 아반떼가 1순위요. 오토 최고의 연비라는 기아 프라이드가 또한 일순위다.

 

근디 오널 기사 보구 일순위 목표점 바꿔 보련다. 연비도 좋다. 편의 장치도 이건 국산차 중형급 이상이다.

말루만 듣던 후방 TV이건 오피러스 선전에 나오던 그것 같구.

암튼 엄청 맘에 들구 조아 보인다. 옆에서 이 기사 같이 본 직원덜이 한마디씩한다.

국산차의 장점 어디서든 정비를 받을수 있다.

일산차의 장점 왠간해선 고장 안난다.

왠지 두번째 문장에 크게 신뢰가 가는건 왜일까? ->나 별루 일본 안 조아하는 사람인데...

                                                        (한일전 축구 붙어서 지믄 열 받아 쇠주에 몸을 적시는 넘이다.)

암튼 아반떼보다도 싼가격에 왠간해서 고장안나는 일산차를 탈수 있다면 당연지사

그리로 가겠다. (나 보다 돈두 많이 받으면서 허구헌날 데모만 해는 사람들덜 월급에 보태주기 실타!)

그리구 성능을 보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력은 딸리구 연비는 오토에 18이다.

일단 연비가 18이다. 파악 꽃치는거 없나???

그저 이리 말허구 싶다.

일순위 바꿨다.

 

빨랑 수입해라. 계약 할란다.

 

차 할부때 현대캐피탈보다는 무지 친절할꺼야? 도요다는 할부 어느 회사랑 하나?

우리 서민덜두 싸고 성능 존 차 탈 권리가 있는것 아닌가? 이런 차는 후딱 후딱 수입허야 한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