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돈벌기 알바

[문자아이]인터넷 알바-광고문자 수신만으로 돈벌이가 된다.

인터넷을 통한 돈벌이와 인터넷 알바가 횡횡하고 있는 이 시대의 여러 아이템 중 가장 간단하고 편하게 할 수 있는 돈벌이가 가능한 사이트를 꼽아보라면 한갑부 문자아이를 선택하라 권해보고 싶다.

이유는 회원가입 이외에 아무것도 안 해도 되기 때문이다. 물론 문자는 수신해야 하지만 짜증나는 일반적인 스팸의 홍수 속에서 하나를 더하는 것은 아니다. 어쩌면 문자아이에서 보내주는 광고문자는 정보라고 표현하는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다. 이는 문자아이의 광고가 선택적 제한적으로 회원 가입시 DB를 바탕으로 한 선택층만을 대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집주변 새로 개업한 맛 나는 치킨집이 있다 가정해 보자. 어차피 냉장고에 붙여놔야 하는 광고전단지를 좀 더 편하고 간단하게 문자로 받아보는 것이 문자아이다. 이 때문에 수신 받는 사람의 거부감도 덜하고 송신하는 광고주에게는 유효적절한 효과 큰 광고매체가 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광고 문자를 받아 보기만 하면 간단하게 소액의 수익을 거둘 수 있다.

물론 문자아이도 문제는 있다. 광고문자의 횟수가 많아도 적립되는 금액 자체가 너무나도 소액이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길다는 맹점이 있다. 그러나 인터넷 알바에서의 개념으로 접근하여 볼 때 사용자 리뷰 포스트 하나에 2,000원 적립을 위하여 사진 찍고 사용기 적느라 시간을 투자하는 것에 비추어 본다면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다. 거기에 문자아이는 타 리뷰사이트와 달리 최소 송금금액의 기준이 10,000으로 낮은 것도 장점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광고문자만을 받아보며 커피 한잔의 소액이나마를 벌수 있는 서비스 이 정도면 괜찮은 것 아니겠는가....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한갑부의 아래 글을 참고하기 바란다.

[문자아이]인터넷으로 돈벌기 - 문자 스팸 하나에 100원...

문자아이에서 보내는 광고 문자의 정도는 아래 사진과 같다. 문자의 상단에 [문자아이 광고]임을 알려주고 점잖은 광고로 움직이고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문자 아이를 추천했더니 이구동성으로 돌아온 말이 있다. "이거 돈 받기는 받아 봤나? 적립하여 입금 받으려면 10년 걸리겠구만... 앓느니 죽지 뭐 이딴걸 하라 하나?" 글쎄다. 땅 파면 돈 나오나? 땀 안흘리고 광고 문자 몇 개 받아서 적립하는 인터넷 알바에서 대체 얼마만큼의 수익을 바라고 있는것인가... 가랑비에 옷 젖는다는 말처럼 어느 순간 시간이 되면 입금신청 금액에 도달해 있다. 그리고 입금 이렇게 받았다. 친구와 둘이서 커피한잔 하기에 딱 맞는 돈이다. 때되면 입금 된다는 말을 증명키 위해 마눌님께도 안보여주는 통장의 일부를 살포시 공개한다.       


 

회원가입으로 광고문자만 받아보면 수익나는 문자아이 가입하기~!
문자아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
주목~!!!

* 한갑부 블로그를 통해서 문자아이에 가입하는 U를 위한 특전*

문자아이 접속후 회원가입시 아래 한갑부의 문자아이리셀러 쿠폰번호를 반드시 입력해 주세요. 쿠폰번호 입력자에 한하여... 
광고 수신으로 돈벌이를 하려는 신규회원 가입과 동시에 광고수신료 1,000원이 즉시 지급됩니다.
광고 발신으로 사업장을 광고하려는 분에게는 광고예치금의 10%가 추가 충전됩니다. 
한갑부 블로그에서만의 문자아이 가입특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한갑부의 문자아이리셀러 쿠폰번호 : 12940-26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