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돈벌기 알바

[문자아이]인터넷으로 돈벌기 - 문자 스팸 하나에 100원...

설문조사에 이은 또 하나의 엉뚱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사이트의 기발한 푼돈 거두기의 방법을 이야기 하고자 한다.

“핸드폰 문자로 스팸 받고 돈 벌기” 라면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단칼에 설명과 이해가 되리라.

하루에 열 두번도 더 날라오는 씨짤때기 읎는 허접한 스팸의 소나기에서 어차피 야마돌고 있는 당신 허구헌날 날라오는 이런 스팸의 문자속에서 금싸래기 같은 일백냥을 챙길 수 있다면 한번의 무료 가입에 대한 수고로움의 댓가로 흡족하지 않을까 한다.

핸드폰 문자를 이용한 광고를 광고대상자 스스로가 사이트 신청을 통하여 광고를 보고 그에대한 댓가를 받는다는 이 아이디어를 실현한 사이트는 요새 유행하는 아이로 시작하는 “돈 버는 문자 서비스 문자아이(moonja-i)다.”

접속하여 사이트를 살펴본다면 좀 허접해 보이는 단촐한 디자인이지만 광고와 광고수신에 나름 최대의 기능성을 발휘하기에 충족된 모습을 보여준다.

문자아이는 웹에서 무료로 문자 이용이 가능하게 하였던 서비스로 기억되는데 새로운 수익모델로 이런 광고문자 서비스로 변신한것 같다. 아무리 작은 소액 100원이라도 수익 구조로서의 선택에 선결 조건은 사이트의 신뢰성이 확보되어야 하는데 2010년 1월부터 시작된 이 서비스에 대한 이러한 신뢰도 부분은 경제신문에 발표된 기사로서 가늠하는게 어떨까 싶다.

아래 링크는 한국일보에 실린 문자아이에 대한 기사이다. (검색을 통하면 많은 블로거 들의 사용기를 읽을 수 있을 것이다.)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007/h20100706153816111720.htm

문자하나 수신에 100원을 확보하는 이 서비스의 또 다른 수익 특성은 “추천인 제도”와 “가족 포인트 합산”을 들수 있다.

가족 포인트 합산은 나의 가족이 모은 포인트를 합산하여 출금신청이 가능한 기능이다.

추천인 제도는 나를 추천인으로 등록한 (예>hanjabbu의 추천을 받아 가입한...) 사람들이 광고문자를 수신 할 때마다 수신료의 30%를 추가로 적립하여 주는 제도이다. 뭐 아직 서비스 초창기라서 회원 유입에 대한 강한 목적성을 띤 제도로 추천인을 활용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 물론 가입자로서는 “+α알파”의 조건이기에 만족감을 더하고 말이다.

여기까지는 100원을 통한 수익 만들기에 글이고 이제 부터는 광고주로서의 문자아이에 대하여 이야기를 좀 해 보고자 한다.

지역사회의 크고 바른 일꾼으로 쬐끄만 가게 하나 열어놓고 먹고 사는 사람들의 홍보에 문자아이를 이용해 보는것은 어떨까 싶다. 문자아이는 가입만 하면 사이트 한곳에서 광고주와 광고수익자로서의 동시 역할이 가능하다.

울 동네 닭집에서 하는 “치맥의 황홀한 이벤트” ‘치킨 두 마리 배달 +맥주 제공’의 소식은 소위 전단 형태로 뿌려지는 소책자 형태의 “우리 동네 맛집” 광고와 교차로 등의 무가지 광고 그리고 FM대로 동네의 큰 일꾼이 다니면서 배름빡에 붙이는 한 장의 광고지이다. 이 외에 별거가 없을거다. 이런때 문자아이는 매우 저렴하고도 유용한 광고수단으로 유용하리라 판단된다.

왜냐고? 아래 그림을 보자. 아래 그림은 광고문자 보내기 메뉴를 클릭하여 펼쳐지는 광고주 화면이다.

우리가 가입시 등록하고 등재하였던 정보를 통하여 필요 광고대상을 선별해 내어 타킷층에 대한 정확한 광고가 가능하다. 아이들 학습지 영업을 예를 들어 생각해 보자. 자녀가 없는 집에 하는 광고는 전혀 무의미한 광고로 돈을 버리는 모양새이다. 검색을 통하여 타킷층의 범주를 최소로 국한하여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비용을 최소화 할수 있으리라 판단된다.

광고 문구 또한 사이트에서 편리하게 임의의 문구로 입력하면 된다. 그러나 이러한 문자 광고의 효용적인 효과에 대하여서는 업종이나 업황, 지역에 따라 광고주가 자신의 경험과 판단으로 분석하여야할 것이다. 

문자아이에 가입하여 돈벌이를 시작하려면...  문자아이 바로가기
문자아이를 통하여 내 가게를 광고하려면... 문자아이 Click~!  

 


주목~!!!

* 한갑부 블로그를 통해서 문자아이에 가입하는 U를 위한 특전*

문자아이 접속후 회원가입시 아래 한갑부의 문자아이리셀러 쿠폰번호를 반드시 입력해 주세요. 쿠폰번호 입력자에 한하여... 
광고 수신으로 돈벌이를 하려는 신규회원 가입과 동시에 광고수신료 1,000원이 즉시 지급됩니다.
광고 발신으로 사업장을 광고하려는 분에게는 광고예치금의 10%가 추가 충전됩니다. 
한갑부 블로그에서만의 문자아이 가입특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한갑부의 문자아이리셀러 쿠폰번호 : 12940-26045

- 한잡부의 관련글 보기 

인터넷으로 돈벌기 - 설문조사로 푼돈 거두기 - 1
인터넷으로 돈벌기 - 설문조사로 푼돈 거두기 - 2 - 돈 되는 설문조사 사이트를 말한다.
인터넷으로 돈벌기 - 설문조사로 푼돈 거두기 - 3 - 돈 되는 설문조사 사이트를 말한다.
인터넷으로 돈벌기 - 문자 스팸 하나에 1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