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돈벌기 알바

인터넷으로 돈벌기 - 설문조사로 푼돈 거두기 - 2 - 돈 되는 설문조사 사이트를 말한다.

"인터넷으로 돈벌기 - 설문조사로 푼돈 거두기 - 1"에 이은 두번째 글이다.

이 글에서는 앞서 이야기한 설문조사 사이트의 활용 방법에 이은 푼돈을 긁어 모을 사이트를 직접적으로 소개하며 Tip 몇 가지를 이야기 한다. 살펴보고 가입하여 부디 돈 되는 길을 찾기 바란다. 므흣하게 말이다.

 

 

1.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사이트(macromill)

 

다양한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조사에 도움이 되는 리서치 패널로서의 설문 조사를 요구한다. 설문 조사에 참가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문화상품권과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 1 Point = 1원의 교환 조건으로 문화상품권의 경우 1,000원 단위로 교환 현찰의 경우 10,000원 단위로 은행 입금을 받을수있다.

현재 주부패널 추천 이벤트를 실시중인데 회원 가입후 패널을 추천하여 최다 가입을 달성하면 거금 5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사이트(macromill)에 가입하여 돈벌이를 시작하려면 Click~!

 

2. 리서치 패널 코리아(research)

 

PanelNow는 온라인조사에 응답하거나, 투표하여 포인트를 적립하는 온라인리서치 사이트이다. 5월말 까지 무료회원등록 후 첫 설문조사인 [기본정보 설문조사1]에 응답 하면 이벤트 200포인트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퀵서베이 온라인 투표로 이슈에 대한 네티즌들의 생각을 즉시 반영 할 수 있다. 투표시 5포인트가 적립된다. (아래 그림은 퀵서베이 투표)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하거나 인터파크가 발행하는 I-Point로 교환 가능하다.1포인트의 가치는 1원 이다. I-Point로 교환은 1000포인트부터 가능하고 현금 교환은 5000포인트 이상부터 교환가능하다.

리서치 패널 코리아(research)에 가입하여 돈벌이를 시작하려면 Click~!

 

3. TNS 가구패널모집(tnspanel1)

 

TNS는 세계 70여개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마케팅/여론조사 회사로서 유럽1위, 아시아 2위, 세계 2위의 조사 전문 그룹이다. 한국에서는 1980년대부터 리서치 서비스를 시작하여 최근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1위권 조사회사 중 하나로, 21세기 국내 최대의 규모와 최고의 서비스 수준을 자랑하는 업계의 리더로서 한국의 리서치 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다.

그러나 TNS의 적립은 현금 적립이 없기에 아쉬움이 크다. 그러나 제공되는 사은품의 종류가 다양하고 괜찮은 상품으로 준비가 되어 있다. 사이트에서 사은품 카다로그를 살펴보면 므흣하리라. ㅋㅋ

TNS 가구패널모집(tnspanel1)에 가입하여 돈벌이를 시작하려면 Click~!

 

4. TNS 레이디 패널(tnspanel)

 

전술한 TNS의 다른 패널 (각가 다른 설문조사 사이트를 이용한다.)이다. 티엔에스리서치인터내셔날의 경우 패널을 세분하여 사이트를 나누어 가입받고 있다. 가구 패널과 레이디 패널을 각기 따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포인트의 적립과 사은품의 내용은 동일하다.

 

TNS 레이디 패널(tnspanel)에 가입하여 돈벌이를 시작하려면 Click~!

 

5. 뷰티 패널 고연령 소개하기(tnspanel4)

 

뷰티 패널 고연령 소개하기(tnspanel4)는 TNS의 패널로 참여할 만 56세~65세 여성을 소개하는 이벤트이다. 뭐 패널의 대상에 해당된다면 스스로 추천하는 자추의 길을 가도 되지만 이 글을 읽는 사람중 그런이가 몇이 되련가? ^-^

 

뷰티 패널 고연령 소개하기(tnspanel4)에 가입하거나 소개하여 돈벌이를 시작하려면 Click~!

 

6. 엠브레인 (http://www.embrain.com)

 

엠브레인 회원으로 가입하면 온라인 설문 및 전화 조사 또는 좌담회 등에 지속적으로 참여 패널 활동에 따라 소정의 답례로 적립금이나 경품을 받을수 있다.

그림은 한잡부가 패널로 활동하여 지급받은 내역이다. (오랜 세월의 기록이다. ^-^) 

엠브레인 패널에 가입하면 조사나 이벤트 참여 후 적립한 적립금을 오천원 단위로 상품권을, 만원 단위로 현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누구나가 그러하듯이 한잡부 또한 여태까지의 세월중 오직 현금만을 고집했다.

엠브레인의 특징은 패널 본인이 궁금한 내용에 대해 조사 형태로 올려 여러 패널들의 의견을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마이 서베이 설문제작 서비스)가 있으며 일부 조사에 한하여서는 진행되었던 조사들에 대한 조사 결과를 볼 수 있다.

엠브레인에서의 패널 활동 팁으로는 매주 화요일에 방송되는 MBC '손에 잡히는 경제'의 '유쾌한리서치' 코너에 리서치 참여도 가능한데 좀 묵직함이 느껴진다. 5만원에 15사람이다. (한잡부도 확률 계산하고 바로 참석했다. ^-^)

엠브레인에 패널로 가입하여 돈벌이를 시작하려면 한잡부의 이메일로 본인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기 바란다. 한잡부가 바로 "패널 가입 추천메일"을 보내드리겠다.

사이트에서 그냥 가입하는것 보다 이 귀찮은 가입절차를 거치게하는 댓가로는 한잡부에게는 추천 적립금의 기회를 당신은 아래 상품에 대한 추첨의 기회를 가질수 있다는 것이다. "추천받고 신규로 가입한 패널"이라는 문구에 꼭 주목해 주길 바란다.

엠브레인에 가입하여 돈벌이를 시작하려고 당신의 이름과 메일주소를 보내하는 곳은 :
ahkan@dreamwiz.com

 

- 한잡부의 관련글 보기 

인터넷으로 돈벌기 - 설문조사로 푼돈 거두기 - 1
인터넷으로 돈벌기 - 설문조사로 푼돈 거두기 - 2 - 돈 되는 설문조사 사이트를 말한다.
인터넷으로 돈벌기 - 설문조사로 푼돈 거두기 - 3 - 돈 되는 설문조사 사이트를 말한다.
인터넷으로 돈벌기 - 문자 스팸 하나에 1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