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돈벌기 알바

인터넷으로 돈벌기 - 설문조사로 푼돈 거두기 - 3 - 돈 되는 설문조사 사이트를 말한다.

7. 밸류드 오피니언스(valued Opinions)

 

밸류드오피니언스(valued Opinions)는 (주)리서치나우(사업자 등록번호 03975073, 등록사무실 위치 런던 요크가 39번지 엘리자베스 하우스)의 소유로 운영되는 설문 웹사이트다.

리서치나우 영국 홈페이지
http://www.researchnow.co.uk/

가입 절차에 의하여 Valued Opinions 회원이 되면 회원의 현재 관심사에 관련 다양한 설문요청을 받게 되며, 응답이 완료된 설문(정식 설문조사에 초대받기 위해 행해지는 짧은 설문조사 Hot Topics은 적립 안된다.)마다 일정의 적립금(평균 2000원~5000원, 전문적인 설문인 경우 최대 50,000)이 회원의 Valued Opinions 계정으로 28일 안에 적립된다.  

밸류드의 설문 보상은 국외에서는 현금과 상품권으로 이루어진다 하는데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현금 보상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현재 보상 적립금 10,000원 을 단위로 하여 델코인 상품권으로만 보상된다. (델코인 상품권은 핸드폰 무료 통화 상품권으로 통신사와 관계없이 한번 등록해주면 되므로 쓰기 편하다. - 한잡부의 경험치 기준)

밸류드의 경우 회원 가입의 단계도 2단계로 영국식 까다로움의 모습을 가입에서 부터 보여준다. 현금 보상도 아니면서 참 절차 복잡하다. ^-^

밸류드의 회원 가입은 아래 그림과 같이 휴대폰 인증과 이메일 인증 두 단계로 이루어지는데 이메일 인증이 짜증으로 가는 수가 있으니 주의 바란다. (푼돈 거두려다 화를 내는 우를 범하지 말라.~)

주의! 가입시 휴대폰 인증과 이메일 인증 두번이 필요하다. 

 

밸류드오피니언스(valued Opinions) 에 가입하여 돈벌이를 시작하려면 Click~! 

 

"00에 가입하여 돈벌이를 시작하려면 Click~!"은 계속된다. 다음글을 기둘려라.

 


 


- 한잡부의 관련글 보기 

인터넷으로 돈벌기 - 설문조사로 푼돈 거두기 - 1
인터넷으로 돈벌기 - 설문조사로 푼돈 거두기 - 2 - 돈 되는 설문조사 사이트를 말한다.
인터넷으로 돈벌기 - 설문조사로 푼돈 거두기 - 3 - 돈 되는 설문조사 사이트를 말한다.
인터넷으로 돈벌기 - 문자 스팸 하나에 1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