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억조의 재테크

로또 대박 2013 새해의 간절한 소원이다

로또 대박 2013 새해의 간절한 소원 이다.

2013이 밝았다. 살아도 사는게 아닌 한잡부의 인생에도 새 년(年)이 찾아 왔다.

이미 지나간 이야기지만 지난 년들은 참으로 좆 같았다. 가끔은 인생 자체가 좆 같다는 생각에 깊이 동의하지만 그래도... 1회부터 열과 성을 다하고 온 정렬을 다해가면서 매주 토요일이 되면 로또 대박의 일관된 단 하나의 쫄때기 꿈 1등 400억 당첨을 향하여 매진하고 달려갔건만 18~ 남들 다 되는 10억도 한번 못 먹어보고 여태 숨 쉬고 있다.

지랄 같은 세상살이 차라리 숨을 끊어주어 이 지겨운 숨쉬기를 그만 하게 해 주던지... 위에 있는 애도 참~ 그래서 내가 어딜 안 댕긴다니까...

힘없는 내가 별수 있나? 그래서 어쩔 수 없이 2013의 새년을 어루만지며 손꾸락을 꼽아 보면서 새 맘시롱과 알딸떨헌 술 기운으로 또 한 년을 올라타 살아 보련다.

새로 온 년아 잘 좀 하자.

새 년을 제대로 갈아타기 위한 경건한 자세로 올해의 운빨 보기

한해를 같이할 내 생 최선의 선택 로또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