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갑부가읽은책

[당신이 잘못 알고 있는 금융지식 9가지] Financial Knowledge

금융지식 9가지를 알려주는 책이다. (Nine kinds of financial knowledge that you knew wrong)

양심적인 개인전문 재무상담사인 저자의 경험에서 알려주는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잘못된 금융지식에 대한 이야기이다.

현실에 맞는 금융 지식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기준에서 돈을 벌게 해주는 역할에 충실하게 하는 노하우를 아낌없이 기술하고 있다.

고객이 재무상담사의 능력을 넘어서 피 같은 자신의 돈을 스스로 관리하게 하는 노하우가 담겨있으며 투자에 대한 개념, 금융상품에 대한 의미, 보험 상품은 과연 무엇을 보장하고 있는가에 대한 범위, 은퇴의 준비, 미쳐버린 학자금에 대한 대비까지 상세히 기술되어 있다.

이 책은 서민을 위한 생산적인 돈 관리 방법 즉 까지지 않는 투자와 보장에 대하여 서민 스스로를 일깨우는 목적으로 쓰여져 있다.

개인 금융관리의 전반적인 부분을 찬찬히 들여다보며 놓치지 않는 꼼꼼한 계획과 실천을 통한 돈 관리력 배양에 매우 적합한 책이다.

한갑부는 이 책을 통한 쩐 관리력의 내공 증진을 통하여 실전력을 충분히 배양한 후 자신의 금융자산에 대한 철저한 검증이 있기를 바란다.


돈 관리력 내공 증진 후 내 금융상품 점검 사이트 모음(Link Click~!)
금융지식 9가지를 배운후 꼭 한번 다시 점검해 보자.

보험점검 : 보험닷컴, 보험비교닷컴, 메리츠화재, 보험몰
연금점검: 연금비교넷
개인재무설계점검 : 리치플랜에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