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음식 칼로리표

음식 조절을 통한 다이어트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체크 포인트가 칼로리 체크가 될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많고 많은 음식의 종류별 칼로리가 표기된 칼로리 표를 찾는다.

하루 필요 열량 = 하루 음식물 섭취량

이면 절대 살이 찌지 않는다는 과학적 근거에 기초하여 확고한 몸매관리에 필요한 자료 음식 칼로리 표를 찾고 있다면 한갑부가 작성한 이 표를 이용해 보기 바란다.

이 표는 스프레쉬트를 활용하여 작성되었으며 웹에 떠다니는 자료를 인용하였다.

현재 한갑부가 중복포함 937종류의 음식에 대하여 정리해 놓았다. 누구라도 수정 추가가 가능하게 제한을 두지 않았다. 이를 이용하여 수정하거나 추가하여 많은 음식의 칼로리가 정리되어 진정한 음식 칼로리 표가 되어 좋은 자료를 발전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담아 본다.

독한 맘 먹고 혹여라도 살 빼려고 24일간 암것도 안먹는 극단의 행동에 대한 결행을 결심했다면... 그러다 “죽는다.” 그러니 이런 쪽을 생각해 보기 바란다. 그런 결심에 전문적인 프로그램이 접목된다면 최고의 효과가 있으리라 믿는다.

원하는 몸무게 A/S 보증제도 실시하는"삼성제약 A.Slim 다이어트 (바로가기~!)"

전체 공개에 수정 추가 맘대로 모드이니 아무나 다운 받으시고 업그레이드 되시거든 링크 걸어 주세요.

엑셀 작성 세이브 파일은 아래에 첨부해 놓습니다.

korea food calorie.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