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전혜빈 폭풍 다이어트]트위터 글과 인증샷 사진으로 살펴보는 복근 만들기 분석

19금의 드라마 야차에서 ‘전혜빈 엉덩이 노출’ 한방으로 대한민국 모든 남성들의 므흣한 미소를 이끌어내더니 트윗의 인증샷 하나로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에게 ‘여자도 복근(?)’에 대한 한수 가르침을 내렸다.

평소 그녀가 출연한 예능프로에서 보여주었던 관능적인 발리 벨리 댄쑤에 깊은 관심을 표방하고 있었던 한갑부  변함없이 그녀의 트위터를 방문하여 조사 정리해 보았다.

대체 저 여신의 몸매에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루에 2-3시간을 투자한다는 것에 감동을 느낀다. 한갑부는 돈 줘도 못할거 같다.

거기에 간 안된 음식

그리고

배가 고파 잠이 안 올정도라면...

아~ 여배우의 길은 엄청 힘든 고난의 길임이 확실해 보인다.

이런 파티를 생각조차 해본적이 없는 사람으로서... 다이어트에 성공하면 무슨 파티에 어떤 음식으로 해야 하는지를 생각해 보았다. 풀밭을 달리면서 하는 파티 상상키 어려운데 닭가슴살 파티 라니...

정녕 신의 스킬이다.

일주일간 간이 안된 음식을 먹으면 된다는 것인데... 가능성이라기 보다는 다이어트를 향한 행동하는 자세라 싶다.

허억~

저번에 분석을 행한 소녀시대 다이어트 분석기에서 보았던 사진과 씽크율 100%에 가까운 여려운 식단이다. 저리 먹고는 못견딜것 같은데 다들 하는구나...

[다이어트] - 소녀시대 식단 공개(분석기)-그녀들의 몸매 비결

하루 하루 결심을 새롭게 하며 이겨내는 방법... 다이어트에서 나도 한번 써 먹어 보고 싶은 스킬인가 싶다.

완벽하다.

실천력과 완성도 높은 다이어트를 통하여 복근을 완성한 그녀의 결단에 박수를 보낸다.

짝~ 짝~ 짝~.                                

이쁜 여자는 뭘 해도 예쁘다는 원칙을 표방하는 확고한 자세를 견지하는 자로서 “엄청 이쁜것들이 더해~”라는 말을 꼭 해주고 싶다.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전혜빈도 이야기한 "결심"이 아닐까 싶다. 

그러나 인간이 결심을 통한 행동력에는 한계가 있는 법.

다이어트 목표에 대한 자신의 조급한 마음과 극복해야 하는 과제로 대두되는 배고품을 견딜수 없다면 체계를 갖추어 프로그램화 되어있는 다이어트법을 추천해 본다. "삼성제약 A.Slim 다이어트 (바로가기~!)"가 그것이다.

한갑부가 분석한 전혜빈의 다이어트에서 주목해야 하는 3가지.


1. 간 하지 않은 무염의 식품을 섭취한다.

- 그녀가 말한 냄새 스킬의 완성. ^-^

2. 하루 2시간 이상의 운동

- 아름다운 복근의 완성

그리고...

3. 그녀의 한 마디로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챙겨본다.

"남자든 여자든 결심만 유지 한다면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