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억조의 재테크

[카드테크]부자되는 첫습관 삼성올앳카드 5년 사용기

부자되는 첫습관 올앳카드 를 추천한다.

부자되는 첫습관 올앳카드 를 사용한지 어언~ 햇수로 대충을 헤아리니 5년의 세월이 흘렀다. 2005년 11월부터 사용을 하였으니 꽤 오랜 세월이 아닌가 한다.

물론 한잡부가 올앳카드만을 쓰는 올앳빠~ 는 아니다. 그러나 짜임새 있는 돈쓰기에 대한 재테크용 카드로 추천을 한다면 이 만한 놈이 없다. 뭐 아름다운 놈은 아니고 참으로 돈 굳는 놈이다. 돈 굳는 다는것 이게 선불카드의 특징 아니던가? 

현재 한잡부가 사용하고 있는 삼성올앳카드
 

한잡부가 올앳카드를 사용하게 된 아픔의 결정적 동기가 된 것은 대한민국 인터넷 서점의 큰 형님 yes24에서 매월 구입하는 막대한 양의 도서에 따른 도서구입비 절감에 그 목표가 있었다.

 

옛 시절을 상고하여 보니 (지금도 그렇지만) 삼성올앳카드 YES24 카드로 YES24에서 30,000원이상 결제시 2,000원을 머니백 (캐쉬백을 삼성올앳카드 홈페이지에서는 머니백으로 말한다. 그래서... 머니백...) 하는 조건에 혹~ 해서 사용하기 시작했다.

한잡부가 사용하고 있는 yes24 올앳카드 5년 세월을 통하여 카드 보호 비닐이 벗겨진지 오래인데... ^-^

 

삼성올앳카드 머니백을 논하다.

삼성올앳카드 사용 추천의 이유는 포스트 제목의 문구 “부자되는 첫습관 올앳카드”에서 보여지듯 다양한 머니백제도을 통한 캐쉬백 때문이다.

1. 삼성신용카드에서 되는 1% 적립의 보너스포인트 적립이 선불카드인 올앳카드에서 가능하다.

삼성신용카드 사용의 이유에 첫째는 보너스포인트의 다양한 사용에 있다. 타사 신용카드에 비하여 그 범위가 넓고 현금과 같이 사용이 가능하다. 이 1% 적립의 보너스포인트가 올앳카드는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적립되고 사용이 가능하다.

2. 다양한 머니백 패키지가 있다.

삼성올앳카드는 머니백 패키지 제도를 운영하는데 특성화된 고객의 사용패턴에 따른 6가지 머니백 형태를 제공한다. “리치, 럭키, 클래식, 컬쳐, 대학생, 효/용돈” 이 중 한잡부가 권하는 머니백 패키지는 가장 보편적인 일반적 적립효율과 당첨의 재미와 효과를 통한 캐쉬백을 위하여 “클래식”을 추천한다.

3. 머니백 패키지에 따른 머니백의 종류는 “플러스 머니백, 영화 머니백, 행운의 7, 커피 머니백, 공연 머니백, TOEIC/JPT 머니백,  도서 머니백, YES24 머니백, d&shop 머니백, 알라딘 머니백, 리브로 머니백, 인터파크도서머니백, 반디앤루니스머니백, T'MAX 머니백”으로 대략 14가지 정도가 제공되는데 이는 카드의 종류에 따라 틀린 머니백을 제공한다.  

이 복잡하고도 다난한 칵테일의 결합 같은 6+14의 머니백 제도를 한잡부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자 한다.

한잡부가 사용하는 삼성올앳카드 는 앞서 이야기한 바와 같이 제휴카드로서 yes24 삼성올앳카드 이다. 또한 패키지로는 클래식을 선택하고 있으며 우수 회원이다.

클래식 패키지를 선택한 한잡부는

‘플러스머니백’을 통하여 어디서든 어떠한 결제든지 무조건적으로 결제시 0.5%가 적립된다.

‘행운의7 머니백’의 경우 영수증 승인번호 앞 6자리 ‘7’의 개수에 따라 최대 100%까지 차등 적립된다. 숫자 7이 3개 나오면 10%, 5개 나오면 100% 즉 사용금액의 전액이 적립된다.

‘영화머니백’을 통하여 영화 관람 1회에 1,000원이 적립된다. 이를 활용한 “이천원에 영화보기-청주에서... http://hanjabbu.tistory.com/26” 라는 한잡부의 글이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토익/JPT머니백’ YBM 시사닷컴에서 토익/JPT 결제시 1,000원이 적립된다. 많이 보는 사람에게 유용한 머니백이다. ^-^ 없을거 같지... 많다. 셤 보러 댕기는 사람...

(우리나라 학생들 직장인들 토익 시험 무조건 많이 봤으면 좋겠다. 여러분 시험 많이 보면 볼수록 경륜이 생기지요. 그럼 점수는 올라가는 겁니다. 많이 봅시다. 토익은 쭈욱 계속되어야 한다. -YBM주주 한잡부의 간절한 생각)

이상이 패키지고 다음은 제휴에 따른 카드종류에 대한 머니백으로 Yes24 머니백인 Yes24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이 적립된다.

<머니백 횟수는 영화, 토익, 제휴카드 머니백 통합 일 1회, 월 2회, 연 12회이며 우수회원의 조건은 전월 26일부터 당월 25일 까지 사용금액이 20만원이 넘어야 한다. (19미만 청소년의 경우 7만원)>

각각의 패키지와 종류가 다르니 자신에게 맞게 선택하여 조합하면 된다. 쉽게 삼성올앳카드를 선택하는 방법을 한잡부적 각도에서 이야기 하면...

블로거라면 누구나 자신의 블러그에 달아놓은 알라딘 ttb...

이 알라딘ttb를 달아놓은 블로거라면 사용해야 하는 삼성올앳카드 는 알라딘 삼성올앳카드다.

왜냐고?

한잡부만 그런지 몰라도 ttb의 수익은 정말 미약하다 월 몇 천원대로 15일 입금액을 보면 책 한권의 가격조차 되지 않는데 책 값은 왜 이리 올랐는지 대여섯권 골라 놓으면 오육만원을 훌쩍 넘긴다. 이때 두 어달의 ttb적립액과 삼만원의 삼성올앳카드의 결재 조합을 이끌어 내면 알라딘 2000적립과 올앳 2000적립으로 “일타쌍피”의 업적을 이룰 수 있다.

이렇게 알라딘이라는 제휴사의 종류를 선택하고 머니백 패키지는 아무거나 일단 잡히는대로 써보고 삼성올앳카드 웹사이트에서 바꾸면 된다. 그때 그때...

http://www.allat.co.kr

www. twitter.com/allatcard 

올앳카드 한장이면 OK

선불카드의 귀찮은 충전은 은행, CMA, 카드, 모바일 등을 통하여 극복하는데 삼성카드를 통해서 해결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삼성신용카드를 통한 충전 방법으로는

월 정기충전-매월  선택한 지정일에 지정 금액을 충전

지정금액 자동충전-지정 잔액 이하시 약정금액을 자동충전

부족금액 자동충전-일정 잔액을 지정 항상 유지

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신용카드와 거의 동일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삼성올앳카드 + 삼성신용카드 = 캐쉬백과 편리함의 조합을 통한 최적의 카드테크를 제공한다. 


삼성올앳카드의 편리한 사용을 위한 신용카드 발급은 한잡부의 다음 글을 참고하기 바란다.
[카드테크]괜찮은 카드 이야기 - 삼성 티클래스 카드 사용기.
http://hanjabbu.tistory.com/3192 

 

쓰면서 돈버는 카드

쓰면서 돈버는 카드 가 어디 있는가? 세상에...

“쓰면서 타 카드 보다 많이 적립되는 삼성올랫카드” 가 정답인듯 싶다. ^-^

쓰면서 돈 버는 카드라는 말에 어울리는 항목이 있다면 이것은 어떨까?

설문조사 포인트를 바로 카드로 이체 충전시켜 사용하면 돈 버는것 아닌가? 설문조사로 돈 버는 사이트 엠브레인의 설문응답비용으로 삼성올앳카드를 충전해 보자.

 

카드사용에 재미를 더한다.

머니백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7” 재미뿐 아니라 골뱅이의 재미, 이벤트 빅마우스를 통하여 지인에게 우수회원의 체험기회 등등... 올앳 웹에서는 카드 사용에 있어 많은 재미를 제공한다.

골뱅이는 삼성올앳카드 웹에서 사용하는 포인트의 단위이다. 사용 확인 메일이나 사이트에서 골뱅이 찾기, 댓글 참여 등으로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하여 ‘거래내역문자통보’를 무료로 하거나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빅마우스는 앞서 기술한 사용금액한도 없이 우수회원의 체험기회를 갖게 하므로 올앳카드를 신규 발급받고 사람에게는 유용하리라 생각된다. 

신규발급을 생각하고 있다면 상위 링크를 클릭하고 '소개인 id'에 "hanjabbu"를 때려 넣으면 첫달 우수회원의 적립%를 고수 할 수 있을것이다. 이외에 대부분 당첨을 통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5년 사용을 통한 당첨기억은 무료문자 3번과 만원 충전 1회가 전부였다. 좀 섭한 감이 많다. 아~~~ 당첨 행운의 기회는 멀고도 멀다. ^-^

총평을 더하여 보면...

카드테크의 방법으로 포인트와 캐쉬백의 높은 적립율%과 절제된 사용방법인 충전식, 그리고 삼성신용카드를 통한 편리한 자동화 충전 등을 ‘삼성올앳카드가 좋은 이유!’로 꼽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