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갑부가본영화

아바타-죽이는 3D 최고 영화

거금 일만이천원을 투자하여 영화를 본다는 것은 매우 슬픈일 입니다.

더구나 영화의 상태가 감동을 넘어선 뉴문 정도의 레벨이었다면 정말이지 극장 스크린 부여잡고 패버리고 싶을겁니다.

그러나 말입니다. 그 대상이 아바타로 바뀌면...
AVATAR 2009 근래 들어 돈 안 아까운 영화 맞습니다.

때 이른 오후 육사장을 꼬셔 라마다까지 달려가서 안경끼고 3D로 감상했습니다.
감상일 12월 17일 감상한곳 청주 라마다 sfx.
라마다의 장점-사운드 죽인다.
라마다의 단점-좌석불편하지. 3D 안경관리상태 개판이지. 스크린이 왜 작은거야?


뭐 이야기야 대충 아시겠지만 주인공이 행성으로 취직해서 갔다. 이 회사에서는 나비족이라는 원주민을 몰아내고 원주민이 많이 사는 지역에 다량 매장되어 있는 자원을 채취해야 한다. 자신의 아바타를 통하여 원주민에 접근 정보를 캐내는 임무를 가진 주인공은 거서 추장 딸래미와 눈이 맞아 혼사까지 간다. 결국 주인공이 회사와 원주민 사이에 중재를 하고자 하나 전쟁은 터지고 나비족이 사는 지역에 철거반이 투입되어 철거를 하고 주인공은 나비족의 전설적인 전사가 되어 전투를 이끌어 승리를 쟁취한다.


극장에 가기전 인터넷에서 본 허접한 컴퓨터 그래픽의 스토리 부진이라고 했던 글을 보았는데 한갑부에 보기에 이 정도면 국내 영화는 다 죽었습니다. 절대 못 쫓아갑니다. 갈수가 없습니다.
3D로 본 컴 그래픽 매우 좋았구요. 스토리 전개 멋지고 잔잔한 음악 죽입니다.
또한 상상속에서 만들어진 식물, 동물 멋집니다. 하늘에서의 전투 장면은 너무나도 압권입니다.
결과도 장애인인 주인공이 아바타와 합쳐진다는 해피엔딩이고...

영화를 즐겁게 보고 싶고 재미있게 보는 한잡부와 취향이 비슷하시다면 선택하면 후회 없습니다.
임사장님 정이사님 잘 다녀 오십시요. 상영시간이 매우 깁니다. ^-^



국내 최고의 디지털 컨텐츠 포탈에서 영화 찾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