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카네이션 가격비교 - "카네이션 한 송이에 5,000원 하는 더러운 세상" 금값 카네이션 대비책 없나? - 꽃배달 사이트5개 생화 비교하기

"카네이션 한 송이에 5,000원 하는 더러운 세상"

을 맞이하여 한잡부는 카네이션 좀 싸게 사는 법 없을까? 라는 질문을 던져 보았다.

인터넷에 검색이라는 제도를 활용 물어본 결과 한송이를 사는데는 그냥 집 앞이 가장 싸다라는 결론을 도출 하였기에 5,000원을 주더라도 집 근처 꽃집을 이용하기를 권하여 본다. 그러나 한 송이의 카네이션을 사기 보다 내 질러 오래 보는 "꽃 구경" 좀 하시라는 의미인 '꽃 다발'이나 '꽃 바구니'를 생각하고 있다면 꽃 배달 사이트를 활용함이 어떨까 한다. 

이 포스트에서는 한잡부가 아는 꽃배달 사이트별로 괜찮은 물건 한 종목씩 골라서 적어 보니 부디 효도 바구니 마련을 계획하는 백성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ㅋㅋㅋ 아래 동영상이 이 글을 작성한 동기다. ㅋㅋㅋ

 

1. 윤종신 꽃배달 플라워365

시대의 위대한 개그맨(?) 윤종신이 이름 석자 걸고 운영하는 꽃가게로 요즈음 뜨고 있는 추세다. 회원가입시 5,000원 적립금 적립과  상품구매시 5% 할인, 10%적립, 적립금이 5만원 이상되면 현금같이 쓸 수 있는 어지간한 인터넷 꽃배달 서비스에서 추구하는 서비스는 죄다하고 있다. 

 카네이션혼합바구니 - 65,000원

 

 

2. 한국꽃배달센타(kfcenter)

20년의 전통있는 꽃배달이고 해외 배송이 가능하시단다. 선택한 모델은 아래 그림과 같다.

 선택 모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Click~!

 

3. 예송코리아

스타킹에 방송된 야광 생화 장미로 유명한 사이트, 가입축하 5,000, 상품평 등록에 1,000 포인트를 제공 받을 수 있다.

 [情다운] - 59,000

75,000짜리 바구니를 21% DC된 가격으로 59,000 이란다. 뭐 어버이날 특집, 스승의날 특집 이란다. 백합 카네이션과 주특기인 노오란 야광장미를 포함한 바구니란다. 일단 사진빨이 죽여주었다. ㅋㅋㅋ

 

4. 그린샵

그린샵은 카네이션과는 전혀 관계 없는 좀 특별한 화원이다. 건강 화원이랄까? "친환경적 생활공간 연출"이라는 엄청난 과제를 온 몸바쳐 해결하려는 의도가 보이는 건강 관련 "싱싱식물"만을 취급하고 있다. 쩐에 대한 실용의 미학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이쪽의 선택은 어떨까 한다.

그림의 상품은 '아름다운 우리집'이라는 상품으로 가격은 80.000원대 이다. (정가는 105,000 이란다.) 이 모델은 실내 공기오염을 정화하고 피로와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며 심신건강에 좋으며 실내 먼지나 공기중 미생물이 감소되는 특성이 있는 테이블 야자, 싱고니움, 안스리움, 고무나무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단 푸짐함이 맘에 들었고 어른 건강에 좋다니 눈에 좋은 꽃구경의 돈 보다 이는 어떨까 한다. 그림을 클릭하면 각각 4종 "싱싱식물"의 특성과 기르는 방법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5. 아마란스

국내 유일의 비누꽃 제조업체다. 아마란스에 구비된 꽃에 대하여서는 한잡부의 글-'그녀의 특별함을 간직한 꽃' 을 참조하기 바란다. 한잡부가 이 사이트에 선택한 것은 좀 색다른 '핸드폰 고리' 이다. 라벤다 향이 배어 나오는 핸드폰 고리로 3개월 정도의 향이 유효하단다. 가격 또한 매우 착하다. 여유없는 살림살이에 아이들이 만든 정성의 카네이션과 향기로운 핸드폰 고리 선물을 준비하고 용돈을 좀 더 보강해 드리는 방법을 선택함은 어떨까? (3만원 미만일때 배송비 주의!)

어버이날 스승의날 카네이션 (라벤드향기)핸드폰걸이 1개 3,000원, 2개(한쌍) 4,000원, 전국 최저가 판매

 

5개의 유명 꽃배달 사이트에서 3가지 종류의 생화바구니와 1가지의 식물, 1가지의 물건을 살펴 보았다. 결론은 "졸라 비싸다." 였다. ^-^

6월 지방선거에 혹시 이런거 공약하는 인간 좀 없나?

"해마다 쓰는 카네이션 대신에 말로 때우기 운동"
"카네이션 정부 무상 공급, 무상 달아드리기" = 카네이션 수매 제도 이런거 만들어야 하나?

좌우간 올해 비싸긴 졸라 비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