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갑부가본TV

[일드추천]여제(女帝)드라마 2007 - 긴자의 밤, 여제 아야카(카토로사,Kato Rosa)마마와 한잔 하고 싶다.

여제는 2007년 아사히TV 금요일 9시에 편성된 10부작 드라마이다.

http://jotei.asahi.co.jp

원작은 같은 이름을 가진 만화로 호분샤(芳文社)가 발행하는 만화잡지 주간만화 타임즈(TIMES)에서 연재되었던 와케 이사쿠 & 쿠라니시 료 의 작품이다.

(한잡부 무식해서 왜 말 잘 모른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라.)

 


쿠라니시 료 는 열도의 어두움과 휘황찬란한 밤 문화에 대한 르뽀성의 많은 작품 기술하였는데 여제 또한 긴자 밤 거리의 여러 마담(마마)들의 전설적인 이야기들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라 알려져 있다.

료의 이러한 사실성 짙고 여자의 향기가 배어나 끌리는 작품들은 여러번 드라마화 되었는데

2005년 <여왕(嬢王)>

2006년 <야왕(夜王)>

2007년 <여제(女帝)>

2010년 <여제(女帝)> 가 그것이다.

이중 야왕은 남자들의 세계인 호스트의 세계를 그린 작품이고 나머지는 모두 여자들의 무대 호스티스의 세계를 그린 것이다. 화려한 네온사인의 거리 긴자라는 일본 제일의 번화가를 배경으로 하여 펼쳐지는 인간군상의 잔혹하고도 치사한 면면을 그리고 그를 극복하여 성공을 이루는 주인공의 모습을 담았다고 한다.

 

한잡부가 원작인 만화책 여제를 접한 것은 지역사회의 큰 책방 ‘청구만화’에서 이며 지금도 가면 볼 수 있을 것이다. 세월의 무게가 강산이 변하였건만 그때 침 발라 가면서 본 그 만화는 그 자리에 있지 않을까 한다. 10년 세월을 건너 드라마를 보니 원작의 냄새가 새삼스럽다.

원작과 드라마를 비교한다면 단연 원작인 만화책을 추천하고 싶다. 그러나 보는 방법은 먼저 드라마를 보고 원작을 볼 것을 권한다. 원작에 비하여 스토리가 간소하고 화려하게 등장하는 어여쁜 일본 여배우들을 눈요기하며 드라마의 재미 즐기고 만화책을 읽는다면 훨씬 재미있게 여제를 감상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이 작품 역시 “절대 원작의 범주를 뛰어 넘는 것은 없다.”는 진실을 알려주는 드라마 이다.


이마의 복덕 좋은 카고시마 현 출신의 나폴리 냄새 물씬 나는 이탈리아산 아름다운 여배우 카토로사(加藤ローサ, Kato Rosa)의 연기는 한잡부로 하여금 긴자 여인에 대한 동경과 “저 가서 한번 쩐져봐야 되는데...”라고 하는 함 몰입적 목표를 곧추세우게 하였다.

 

아마도 당신도 사내라면 이 드라마에 나타나는 카토로사의 자태에 “저 가 쩐져야 되것다.”라는 한잡부의 의식에 가감 없는 동의를 표할 것이다. 아름다운 여인이다.

 

이 드라마는 아래와 같은 회차별 제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드라마 감상평에서 제목을 열거하는 이유는 이렇다. 스토리 전개상 어쩔 수 없이 수많은 미인들이 출연하는(이런 드라마가 한잡부는 좋다.)이 드라마 감상의 스킬을 좀 알려줄까 해서다. ^-^

우리의 주인공 쿠마모토 출신의 ‘타치바나 아야카’가 활약하는 클럽은 총 3개이다. 물론 자신의 클럽인 ‘채향’까지 하면 4개. 우리는 카토로사의 매력을 흠모하며 극중 등장하는 이 3개 클럽의 호스티스에 절대적 관심을 가져야 한다. 반드시~ 꼬옥~ 정지화면으로 말이다.

회별 전개에 따른 마마 아야카의 성장과정과 클럽 3개의 NO1, NO2, NO3... 를 선별하는 기품있는 센스(봐라 왼쪽부터 클럽의 넘버 원이 기술되었다.)을 발휘해야 한다. 

 

 

각 회별 전개에 따라 성장해 가는 아야카의 모습들

 

제 1화 긴자 넘버원 호스테스 vs 복수의 여자!!

(銀座No.1ホステスvs復讐の女!! ) 

제 2화 복수 호스테스 vs 부자 요괴!!

(復讐ホステスvs大金持ちの妖怪!!) 

 

제 3화 긴자로!! 넘버원 호스테스 vs 초 유명인

(銀座へ!!No.1ホステスvs超セレブ) 

제 4화 여대생 넘버원 호스테스 긴자 대결!!

(女子大生No.1ホステス銀座対決!!) 

 

제 5화 제2장!! 긴자 넘버원 검은 옷 vs 복수 - 호스테스의 함정

(第2章!!銀座No.1黒服vs復讐ホステスの罠…) 

제 6화 긴자 넘버원 호스테스 쓰러지다!! - 결혼사기의 함정

(銀座No.1ホステス撃たれる!!結婚サギの罠) 

제 7화 넘버원 호스테스 - 아버지와 복수 베드 인

(No.1ホステス父と復讐ベッドイン) 

제 8화 넘버원 호스테스!! 야왕의 수수께끼

(No.1ホスト!!夜王の謎) 

제 9화 최종장! 넘버원 호스테스 긴자 추방!!

(最終章!No.1ホステス銀座追放!!) 

 

제 10화 수상 사임! 긴자 넘버원 호스테스 최고의 싸움!!

(首相辞任!銀座No.1ホステス最期の戦い!!)

 

 

아야카의 이 모습에 반하지 않는 사내가 있을까? 분홍색 호스티스 복장에 눈이 현혹된다.

 
전통복을 입은 작은 마마의 모습 역시 일본 여자는 기모노가 어울리는 걸까?

 

치맛자락을 빗겨 진한 먹물로 초란에 묵향을 그리고 싶다. 

 

원작에는 미치지 못하는 영상이지만 카토로사의 매력에 만족하며 긴자 거리의 여제 마담 ‘아야카’가 운영하는 클럽 ‘채향’과 같이 편안하게 쩐질 수 있는데를 찾아 아지트 마련에 힘쓰는 하루가 되어야 하겠다는 원대한 결심을 세우게 만든 드라마로 감상후 지갑을 헤아려 본다. 오늘 함 달려 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