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세계유학박람회(World Education Fair)는 국내 최대의 유학, 어학연수, 해외인턴쉽 박람회이다.
유학박람회에서는 최신의 해외 학교 정보를 교류하며 국내외 유학관련 인턴쉽 전문가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제일 크다.
유학을 생각하고 계획하고 있다면 세계 20개국 100여개교의 장학혜택과 학습과정을 살펴 가장 경제적인 유학, 어학연수, 해외 인턴쉽을 계획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척도이자 유일한 기회가 될 것이다.
한꺼번에 한자리에서 유학전문가들로부터 일대일 맞춤상담이 가능한 이번 박람회는 전국단위에 걸쳐 서울, 군산, 분산, 대구, 전주, 광주, 포항, 대전, 청주, 원주, 익산에서 실시된다.
서울은 2011년 1월 21일-22일 양일간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되며 청주는 서울 일정 전인 1월 20일 11시-18시경 청주MBC에서 개최된다.
유학 박람회 현장 참가자에 한하여 해당 국가에 한 달간의 무료 어학연수가 추첨 경품으로 제공되는 행사도 있는 이번 박람회의 참석은 참가예약 사전 등록을 통하여 무료 입장권으로 참석이 가능하다.
지역별 대도시를 중심으로 한 지방 박람회 일정을 확인하여 참석한다면 소요경비를 최소화하여 필요정보를 손쉽게 취득하는 방법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