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는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이다. 현재 우리 사회에서는 소셜커머스를 떼어내어 구분 짓기 보다는 그냥 단어 약자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ocial Network Service)의 SNS로 통칭되고 있는 경향인 것 같다.
소셜 커머스를 통한 쇼핑이 좋은 이유는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이거 하나다. 상상을 초월하는 할인율... SNS 쇼핑의 할인율은 통상의 광고에서 보여 지는 것이 무려 50%이다. 이 정도면 누구나 군침을 흘릴 만하다.
그런데 문제가 있다.
10대, 20대, 30대 까지도 다 이용하는 소셜커머스를 40대에서는 활용도가 낮다는 것이다.
왜냐?
식당을 찾아도 패션을 찾아도 나이대에 맞는 서비스가 이루어 져야 하는데 조금 품격을 갖춘 정도의 서비스는 결코 SNS에 없다는 것이다.
그러던 와중...
우리 나이대에 걸 맞는 패션쪽의 SNS를 하나 찾아내었다. 그것도 소위 고급 메이커급으로 말이다.
LG패션의 “오늘(O-NUL)” 이 바로 그것이다. 접속은 LG패션 홈페이지로 가면 되고 아래 그림에서 보는 것과 같이 메인 화면의 좌측 상단을 클릭하면 접속할 수 있다.
LG패션 전체 메이커를 취급하는 오늘(O-NUL)의 서비스는 Only1 품목으로 사이트 내에 규정지어져 있으며 가격대는 거의 정상가의 반값이고 수량은 SNS답게 한정되어 있다.
LG패션의 소셜 커머스 “오늘(O-NUL)” 바로가기 Click~!
'생활의 지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대용 칫솔 살균기 오라세이프(orasafe)사용기 (TS-301) (0) | 2011.02.23 |
---|---|
빅뱅(BigBang) 2011년 달력 감흥기 + 4집 발매 (2) | 2011.02.23 |
[패션-봄옷] 입춘대길 깔을 맞추고 광을 세우자. (0) | 2011.02.13 |
[선물구입10계] 더 싸게 유용한 설 선물 준비하기 (0) | 2011.01.31 |
일요일 새벽 두시의 70%할인 홈쇼핑을 기다린다. (1) | 2011.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