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LG패션SNS-오늘(O-NUL)] 40대 여성의류, 남성패션 소셜커머스가 책임진다.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는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이다. 현재 우리 사회에서는 소셜커머스를 떼어내어 구분 짓기 보다는 그냥 단어 약자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ocial Network Service)의 SNS로 통칭되고 있는 경향인 것 같다.

소셜 커머스를 통한 쇼핑이 좋은 이유는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이거 하나다. 상상을 초월하는 할인율... SNS 쇼핑의 할인율은 통상의 광고에서 보여 지는 것이 무려 50%이다. 이 정도면 누구나 군침을 흘릴 만하다.

그런데 문제가 있다.

10대, 20대, 30대 까지도 다 이용하는 소셜커머스를 40대에서는 활용도가 낮다는 것이다.

왜냐?

식당을 찾아도 패션을 찾아도 나이대에 맞는 서비스가 이루어 져야 하는데 조금 품격을 갖춘 정도의 서비스는 결코 SNS에 없다는 것이다.

그러던 와중...

우리 나이대에 걸 맞는 패션쪽의 SNS를 하나 찾아내었다. 그것도 소위 고급 메이커급으로 말이다.

LG패션의 “오늘(O-NUL)” 이 바로 그것이다. 접속은 LG패션 홈페이지로 가면 되고 아래 그림에서 보는 것과 같이 메인 화면의 좌측 상단을 클릭하면 접속할 수 있다.

LG패션 전체 메이커를 취급하는 오늘(O-NUL)의 서비스는 Only1 품목으로 사이트 내에 규정지어져 있으며 가격대는 거의 정상가의 반값이고 수량은 SNS답게 한정되어 있다.

LG패션의 소셜 커머스 “오늘(O-NUL)”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