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귀족적 품격을 지닌 스승의 날 어린이집 선물 선택 추천

귀족적 품격을 지닌 스승의 날 어린이집 선물 선택 추천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할 수도 아니 할 수도 없는 어린이 집에 대한 선물을 선택해 보았다.

물론 당연스레 아이를 맡긴 학부모의 정리로 인사를 하는 것이겠지만 마음이 편치 않은 부담감의 한구석이 있음은 누구나가 느끼는 사실이 아닐까 한다.

더구나 선물을 받는 입장에서의 부담감도 있을 것이다.

그래서 ...

가격대를 이만원 정도의 약소한 선에서 잡아 이리저리 머리를 굴려 보았다.

그랬더니 도달한 결론이 있었으니 이것이다.

“브로치”

화장품을 하자니 일단 개인의 습성에 맞추어야 하니 그도 녹녹하지 않고

소소한 옷을 하나 보내자니 가격대가 만만하지 않고

먹을 것을 보내자니 너무 가벼운 것 같고...

무엇인가 품위를 느낄만한 포인트의 방점을 찍고 싶은 마음인데 합당한 것이 없었다.

그러다 보니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악세사리에 눈이 갔다.

어차피 가공도와 디자인으로 승부하는게 요즘 세태 여자의 악세사리이기에...

쥬얼리급의 도도함은 아닐지라도...

나름의 귀족적 품격의 느낌을 주는 제품으로 선별해 보았더니 활용도 높은 “BROOCH" 정도가 어떨까 싶었다.

그리고 변함없는 웹여행을 통하여 고르고 고른 사이트가 있었으니...

(사실은 검색하다 얻어 걸렸지만...)

유로크리스탈 (바로가기~!) 이다.

유로크리스탈의 브로치 제품은 깨끗하고 깔끔한 색감을 자랑하고 있으며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만한 매혹적인 많은 디자인이 있었다.

작은 가격대부터 큰 가격대 까지 골고루 포진하여 있으니 부담감 없는 가격으로 선물 받는 분에게 어울릴 만한 디자인을 잘 선별하여 선택한다면 “귀족적 품격”을 선물하는 센스만점의 학부형이 되지 않을까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