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갑부가읽은책

[국민건강서적 - 골방 몸짱 정봉주] 골방이 너희를 몸짱이 되게 하리라.

우리나라에 몇 안 되는 믿을 수 있는 정치인이 정봉주라는 것을 본인의 몸 찍은 사진으로 증명해가며 써낸 대한민국 최초의 ‘국민 몸뚱아리 관리 정치학’ 개론서 이다. 대한민국 헌정사상  국민 몸뚱아리 관리에 이토록 관심을 기울인 유일한 정치인은 정봉주 뿐이다.

그래서 박수를 보낸다. 짝짝~~~

단 1년...

“위대한 변화”라 이름 짓고 싶다.

정확히는 366일 만의 변화를 한 장의 사진으로 나타내 주었으니 위대하다는 표현에 주저함이 없다.

정봉주의 사진으로 도배한 이 책은 몸짱된 정봉주 깔때기 극강 코드를 보여주는 숭고함이 묻어있으며 정적인 생활에 지극히 익숙한 생활인들에게 (대표적 인물이 아마 한갑부...) 완전히 다른 또 다른 자아를 만들어 낸다는 것이 신선한 자극을 넘어서 신성함으로 다가오게 한다.

골방이 너희를 몸짱 되게 하리라! - 10점
정봉주 지음/미래를소유한사람들(MSD미디어)

통통을 넘어 뚱짱인 생활인들에게 집구석에서도 가능한 방법을 일러 지방을 덜어낼 의욕을 불사르게 하는 내용이 주된 이 책은 “50 넘은 정봉주도 했으니 너도 해...”라며 생활인들 몰아  붙이고 있다.

한번을 해도 제대로 자세를 잡고 하라는 이 책의 글귀처럼 각각의 신체 부분별 나름의 체계를 가지고 자세를 정확히 설명하고 있다. 부록으로 제공된 프로그램 표를 방 가운데 벽에 붙이며 자세를 잡고 생활인은 따라해 본다.

1세트 도달 목표인 “정확한 자세로 죽어도 못할 때 까지만”은 힘들더라도 LSD를 할 때 가장 힘든 구간인 “신발신고 현관 나서는 그 구간”을 과연 생활인이 몇 일이나 넘어설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각오는 다져본다.

지금 생활인은 자세 잡고 헉헉 대며 이러고 있다.

“죽을거 가터...”

“살 빼야 돼...”